본문 바로가기

퍼즐

창의력테스트게임 the towers of hanoi

반응형

 
반응형
 

 여러분들의 창의력을 마음껏 알아볼 수 있는 플래시 창의력 테스트 게임으로 3개의 꼬지가 놓여 있고 블록들을 큰 순서부터 작은 순의 쌓여 있습니다. 

블록을 다른 두 개의 꼬지 중 아무 곳이나 이동하여 원례 상태로 만들어 놓기만 하면 미션을 클리어하고 있으면 3단부터 7단까지로 난이도가 구성이 되어 있는 만큼 많은 생각을 통해서만 클리어하실 수 있게 됩니다. 수십 번 같은 작업을 진행하면서 자기도 모르게 스테이지 미션을 클리어해나갈 수도 있어요.

초기 실행하면 이렇게 노란색의 배경을 볼 수가 있어요. 아래쪽에 숫자를 클릭을 하게 되면 시작하게 됩니다.

꼭 떡꼬치처럼 생긴 것을 다른 꼬치에 이동하는 식으로 미션이 진행되고 있으며 최초 한번 옮겨 놓은 것보다 커다란 것을 위로 쌓아 올릴 수 없고 작은 것만 올려갈 수가 있으니 참 많은 생각을 하시면서 해당 작품을 진행하셔야만 할 것 같아요.

 이 플래시 게임을 조작하시려면 모든 동작의 경우에는 마우스로 해주세요.

 

 

힌트 같은 것을 절대 주어지지 않고 있어서 전부 여러분 혼자서만 이 해결을 해나가야 하니 엄청 어려움을 느낄 수가 있지요. 하지만 완성해 나갈 때마다 히어를 느낄 수가 있는 만큼 커다란 즐거움이 밀려온답니다.

초기에 환경 설정으로 들어가 여러분이 원하는 기능들을 조절을 할 수가 있답니다. 각 사운드 기능 응 온 오프 가능하게 되어 있으니 알맞게 조절을 해주시고 집중해서 해당 플래시 게임에 최선을 다해주세요.

 

어린아이들에 플레이하기에 아주 좋은 작품으로 창의성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을 정도로 아이큐도 늘어날 것만 같은 기대감이 밀려오는 게임이라 생각되고 있으니 재미있게 많이들 즐겨 주세요.

제아무리 난도가 높다 하여도 무조건 완성해 나갈 수가 있으니 절대 걱정하지 마시고 천천히 생각을 하면서 작은 블록부터 하나씩 이런 식으로 올려놓으면서 서로 왔다 갔다 하면서 이동하다 보면 문제의 해결점을 찾아낼 수 있어요.

 

절대로 밑에 있는 떡볶이보다 커다란 것을 꼬치에 넣을 수가 없어요. 아무리 강제로 넣으려 해도 경고음이 발생하면서 전혀 들어가지 않는 것은 각 사용자들께서는 보실 수가 있으니 필히 참고들 해주세요.

대게 5단계까지는 큰 어려움 없이 몇 분이면 마무리할 수 있지만 6개의 꼬치부터는 몇 배나 많은 시행착오를 겪어 내면서 상당한 시간을 소비해야만이 주어진 임무를 완성해 나갈 수 있을 거라고 예상됩니다.

 

현재 5층짜리 블록이 A 라인에 모두 순서에 맞게 들어가 있는 것을 B나 C 둘 중 한 곳으로 1번부터 5번까지 순서대로 그 어떠한 방식을 동원해서라도 만들어 놓아야만 해당 주어진 미션을 클리어하실 수가 있게 됩니다.

제한시간은 정해져 있지 않으나 시간을 최대한 단축해서 임무를 마루지 하게 된다면 더욱 높은 보상을 받아낼 수가 있으니 유저들께서는 열심히 생각을 통해 보다 빠른 컨트롤을 할 수 있도록 노력을 해주세요.

 

 

모두 세게의 칸은 이용해야만 문제를 해결할 수가 있으니 작은 도형 순으로 하나씩 옮겨다 놓으신 다음 머릿속으로 상상을 하시면서 어떠한 식으로 미션을 마무리 지을지 많은 생각을 해주셔야만 게임을 마무리할 수 있어요.

클리어할수록 성취감을 느낄 수 있으며 7개를 진행하게 되면 참 복잡하면서도 적지 않은 시간을 때울 수가 있으니 심심할 때 부담 없이 즐기시기에는 안성맞춤이 될 만 품 작품성이 풍성하다고 말씀을 드리고 싶답니다. 제목을 창의력 테스트 게임이라고 지었는데 뭐 하다 보면 제가 왜 이렇게 게임 이름을 지었는지 여러분들도 느끼게 될 거 같아서 제목을 지어봤어요. ㅎㅎ 재미있게 퍼즐의 참맛을 느껴보셨으면 하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