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 단순한 퍼즐 게임으로서 아주 쉬운 난이도를 보여주고 있어 어린아이들도 플레이하는데 아무런 지장이 없을 정도로 각 해당 미션들을 수월하게 클리어할 수가 있는 세상에서가장쉬운게임이랍니다. 정사각형의 조그마한 블록을 여러분께서 컨트롤하시면서 안에 있는 작은 구슬을 모두 획득하고 하늘색으로 칠해져 있는 곳으로 이동을 하면 임무를 완수하실 수가 있으세요.^^
대부분 퍼즐 방식의 플래시 게임들이 난이도가 상당히 극에 달할 정도로 복잡하고 어려워서 다소 힘들고 많은 시간을 투자하면 머리 아플 정도로 어려운반면 하지만 해당 게임에 서는 전혀 아무런 부담이 없이 마음 놓고 시간 때우기용으로 사용하기에 안성맞춤이라 설명드리고 싶어요.
플레이를 하시려면 마우스로 컨트롤 해서 즐겁게 해 주세요~
로딩 시간이 조금 오래 걸릴 수 있으니 잠시 기다려주시면 바로 이렇게 화면이 뜨고 있어요. 플레이 버튼을 눌러주시면 곧바로 다른 설정 없이 본격적으로 해당 퍼즐 게임을 즐길 수가 있답니다.
여러분들께 시작을 하게 되면 가장 처음에 만나게 될 첫 번째 스테이지로써 사용자께서는 빨간색의 정사각형 도형을 왼쪽에서부터 오른쪽으로 이동하여 미션을 아주 초 간단하게 마무리를 할 수 있을 정도의 난이도이니 유치원생들도 충분히 잘할 수 있지요. 플레이를 진행을 할 경우에는 여러분들은 앞으로 이동을 하면서 벽에 부딪쳐도 전혀 죽거나 체력이 깎여 나가는 것은 절대 없으므로 앞으로만 빠르게 달려가 주면서 해당 목적지까지 도착함 하면 바로 미션을 완료해나갈 수 있어요.
총 네 개의 구슬들이 놓여 있는 것을 볼 수 있으니 여러분께서는 열한 시 두시 다섯 시 일곱 시 이렇게 모든 아이템들을 퍼펙트하게 드시면서 오른편으로 이동하여 완료해주시면 됩니다. 구멍이 난 벽돌 안에 있는 것처럼 느껴지는 블록들 안에서 이렇게 가고자 하는 길을 빠르게 찾아 나서고 있는 픽셀 너무 쉬운 게임을 찾고자 하는 분들께 꼭 한번 추천해드리고 싶은 것 중 하나랍니다.
이번 맵에서는 왼쪽에 푸른색 지점에서 출발하여 정 중앙 한가운데 있는 노란색의 작은 구슬을 획득하시고 열두 시 방향으로 이동을 해주시면 급 초보자들을 아주 수월하게 해결을 해나갈 수가 있어요. 위에 스테이지에서는 달팽이처럼 고블고블한 맵이 등장하고 있어 픽셀을 뱅글뱅글 돌아가게 하면서 한가운데에 있는 곳으로 빠르게 도착을 하게끔 여러분께서 컨트롤해주시면 간단히 클리어할 수 있어요.
총 삼십 개의 세상에서 가장 쉬운 게임의 즐겁고 재미있는 미션들을 모두 수행하면서 약 30분에서 40분 동안 지루한 시간을 그나마 심심치 않게 보낼 수가 있으니 할 일 없을 때 심심풀이 땅콩용으로 사용하기에 아주 좋은 게임입니다. 쉬운 난이도와 어려운 난이도로 분류되어 있는데 이 플래시를 처음 사용자께서는 간단히 즐길 수 있은 가장 쉬운 모드를 선택하여 아주 빠른 속도로 해당 스테이지를 모두 클리어한 후 하드 모드로 진행할 수 있도록 하세요
키보드 방향키를 이용하면서 각 미션에 등장하는 아이템을 모두 획득하시고 도착 지점에 정해진 시간 안에만 무사히 가게 되면 모든 임무를 완료하고 다음 판으로 넘어가고 있답니다. 참으로 간단하고 쉬운 게임이라는 걸 느낄 수 있어요. 총 30 스테이지까지 진행할 수 있어 지루하지 않고 좋은 시간을 보낼 수도 있지요. 항상 어렵게만 했던 이런 장르의 퍼즐을 하셨다면 오늘은 쉽게 진행할 수 있는 버전으로 하루를 지내보는 건 어떠신가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