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 남을 때 또는 심심할 때 정말 즐겁게 즐길 수가 있는 벽돌 깨기 게임하기를 하다 보면 알겠지만 상당히 다양한 종류가 많이 나왔었는데 오늘 플레이하실 것이 참신한 아이디어로 만들어 놓아 더욱 재미있게 플뢰레 할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닌 플래시 게임으로서 장신 간 플레이하여도 전혀 지루함이 진행할 수가 있어요.
조작 단축키
마우스 사용
각 스테이지에 주어진 벽돌들을 하나도 빼놓지 않고 부숴버리면 미션을 클리어하고 다음 판으로 이동을 하게 되는데 더욱 한층 더 어려운 난이도를 통해서 사용자의 컨트롤 실력을 시험할 수 있는 게기가 되고 있답니다. 조작 방식에 있어서는 키도 느 방향키 좌우 버튼만을 사용하여 이동을 하기 때문에 전혀 어려움 없이 조작을 할 수 있어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어서 누구나 손쉽게 조종할 수 있습니다.
쟁반 같은 접시를 들고 있는 캐릭터가 좌우로 빠르게 이동을 하면서 벽돌을 부수고 튕겨 나오는 볼을 다시 되받아치고 있으니 사용자께서는 캐릭터를 잘 조작하면서 볼을 빠뜨리지 않도록만 해주시면 됩니다.
첫판부터 꽤 많은 벽돌들이 놓여 있는데 이것들을 모두 없애 주셔야만 해당 미션을 클리어하고 다음 스테이지로 이동을 할 수가 있으니 힘들더라도 조금만 참고 견디면서 하나씩 천천히 없애주도록 하세요.
각 블록마다 고유한 특성을 지니고 있으므로 사용자께서는 알맞게 조종을 하면서 블록들을 제거해나가면 보다 효율적으로 해당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을 거라 생각됩니다.
각 블록들 마다 특이한 기능을 숨기고 있는데 사용자께서 특수 기능을 지닌 블록들을 부시게 되면 그에 맞는 특성이 바로 나타나 여러분께 적용이 되고 있으니 최대한 많은 블록들을 파괴하면서 좋은 점수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시고 마지막 스테이지까지 빠르게 진행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특히 제 생각으로는 제일 마음에 드는 아이엠은 자석처럼 딱 붙어 버리는 것이 제일 좋은 것 같아요. 이유는 초반에는 상관없지만 블록이 한두 개 남아 있을 때 정조준을 통해 보다 쉽게 미션을 완료할 수 있으니까요.
안쪽으로 깊숙하게 집어넣으면 볼이 튕겨 나면서 보다 많은 벽돌들을 부시면서 한순간에 많은 스코어도 받을 수 있으므로 일석이조의 기쁨을 누리 실수가 있으니 잘 조절해서 안쪽으로 넣어 주도록 하세요. 벽돌들에 중앙에 쌓여있는 숫자 1이라고 쓰여있는 블록들은 말 그대로 사용자가 운영하는 볼을 발사하여 맞혀도 한 번까지는 방어가 된다는 말을 숫자로 표기해 놓았으라는 숫자가 나타나 있는 곳은 그만큼 더 볼을 맞춰야 된답니다.
지금 보이는 것은 캐릭터가 더블 볼을 아이템을 획득하여 하나였던 공이 여러 개를 사용하게 되었는데 정말 좋아 보이지만 생각대로 그다지 좋지만은 않다고 필히 말씀드리고 싶답니다. 주인공인 총아이템을 획득하면서 벽돌들을 사정없이 총을 사용하면서 공격을 하고 있으니 눈 깜짝할 사이에 그 많았던 블록들이 듬성듬성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가 있답니다.
한순간의 많은 공으로 인해 어느 것을 먼저 받을까 고민하던 중 하나둘씩 땅바닥으로 떨어지는 걸 볼 수가 있으니 차라리 볼이 하나일 때가 너 나을 수도 있다는 생각이 많이 들게 하고 있답니다.
벽돌깨기 게임의 룰의 경우에는 볼을 세 번 받지 못하고 이런 식으로 놓치게 된다면 게임 오버되어 다시 미션을 진행해야 하는 수고가 있으니 여러분께서는 되도록 볼을 떨어뜨리지 않도록 컨트롤을 한번 멋지게 보여줘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