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Title |
일본에서 진상 캐릭터를 완전히 묵사발 만드는 나나카크래쉬 오타쿠 날리기 게임하기
Simplm Review |
최대한 하늘 높이 그리고 멀리 날리기 방식으로 진행되는 것으로 남자 주인공을 자전거 바퀴로 충돌을 일으켜 공중으로 멀리 날려가면서 컨트롤하여 보다 멀리 날아가 높은 스코어를 획득하는 목적을 지니고 플레이를 하게 됩니다.
예쁜 여자 친구가 말을 바람기 많은 남자 친구를 자전거로 날려 보내는데 각도를 정한 상태에서 마우스를 누루고 있으면 파워 게이지가 점점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데 가장 멀리 보내기 위해서는 무조건 게이지가 가득 찬 게 해주어야 합니다.
각도와 파워가 모두 설정이 되었다면 주인공은 아주 높은 곳으로 날아가면서 두 개의 아이템을 쓸 수 있는데 게임 화면 좌측 상단에 빨간색 파란색 화색 표와 십자 마크로 개수가 주어집니다.
컨트롤 시에는 화살표 방향대로 캐릭터가 위로 올라갈 때 마우스 클릭하면 여자 친구가 공중에서 자전거로 내리찍어 더욱 멀리 가게 하고 파란색은 말 그대로 내려올 때 자전거로 강한 충격을 주면서 보다 멀리 가도록 컨트롤하면서 지금 재밌게 플레이를 하면 되겠습니다.
Control |
마우스 및 화면 터치
각도와 파워를 최상의 조건으로 이루어지도록 하여야만 보다 멀리 날려 보낼 수 있는데 각도는 45도가 가장 적당하고 파워는 무조건 90 이상 지정해 주셔야만 목적지까지 도달할 수 있게 됩니다.
가만히 서있을 때 주인공은 꽃미남처럼 느껴지고 있었지만 이렇게 한대 맛고 멀리 날아가는 모습은 왠지 너무 초라해 모이면서 온몸이 엉성하다는 느낄 이 상당히 들고 있어 멋진 모습을 전혀 찾아볼 수가 없네요.
이동 중에 예쁜 여자아이들과 만남을 하게 되면 스페셜 모드가 작동되어 한순간 부스터가 작동이 되는 또다시 위로 튕겨나가 돼있는데 멀리 가고 싶다면 여자아이들을 될 수 일 있는 한 만이 만나 주시는 것이 좋아요.
여자아이들을 연속해서 만나게 되면 매우 성능 좋은 부스터 작동을 할 수 있는데 적당한 컨트롤을 하기 위해서 주인공이 내려올 때 절묘한 타이밍이 가장 중요시되는 날리기 게임입니다.
빙글빙글 돌아가며 공이 날아가듯 높이 떠 올라가는 바람둥이 얼마나 여자 친구를 속상하게 했으면 이처럼 고된 곤욕을 당하면서 있을까요. 역시 절대 아무리 잘생겨도 바람기 만은 남자들을 혼쭐을 내야 해요.
바로 앞에 예쁜 아이가 서있는데 난 날 수 있도록 컨트롤하여 부스터가 작동되도록 해주셔야만 조금이라도 멀리 날아갈 수가 있는데 위로 올라갈 때 보다 땅바닥으로 내려올 때 가장 신경을 많이 써주어야 합니다.
파란색 화살표가 현재 42프로 지정되어 있지만 주인공 녀석이 땅바닥을 튕겨 오를 때마다 점점 수치가 올라가고 있는데 백 퍼센트 되면 절대 기다리지 마시고 바로 사용하면서 또다시 게이지를 채워 가세요.
아직까지 AERLAL 사용할 수 있은 2번의 기회가 주어지고 있는 만큼 현재 거리보다 훨씬 멀리 이동을 할 수 있는데 잘만 하면 최고 기록 경신을 이루수도 있다는 생각이 참 많이 들고 있답니다.
여자 친구가 자전거로 내려와 또다시 들이받아 버리면서 고통을 호소하면 다시 멀리 날아가는 바랑둥이 오늘 제대로 한번 고생깨나 하고 있는 것을 보고 있는데 절대 바람을 피우다 걸리면 안 되겠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지금 즐기는 나나카크래쉬 오타쿠 날리기 추억의 플래시 게임을 하면서 위에 것은 3번 사용하면 끝나고 밑에 것은 100% 찰 때마다 한 번씩 사용할 수 있는데 적당한 컨트롤이 필요합니다. 어떻게 조작을 하고 진행하는지에 대한 설명은 여기까지 구요~ 잘 보셨다면 바로 시작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