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Title |
갑자기 무서운 게 툭 튀어나와서 매우 깜짝놀라는게임하기
Simplm Review |
이번 플래시는 사람들을 깜짝 놀래 주기 위해 제작된 것으로 처음 모니터에 타나 나는 글들을 천천히 읽어 나가게 하면서 다른 생각은 전혀 하지 못하기 때문에 더욱 집중력 있게 해당 모니터를 주시할 수 있도록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누구든지 처음 당하시는 분들께서는 절대 놀래지 않을 수 없을 정도로 아주 정교하게 만들어 놓았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 친구들이나 지인들에게 장난 삼아 한번 테스트 게임이라 속이면서 바로 옆에서 놀라는 얼굴 표정을 구경하세요.
솔직히 아무 생각 없이 모니터만 바라보다 무서운 여자 귀신을 보면서 심장이 멈출 만큼 콩닥콩닥 뛰고 있는 것을 느낄 수 있을 만큼 처음 모르고 당하면 아무리 강심장이라 할지라도 놀라지 않을 수 없답니다.
심장을 부여잡으시고 언제 무엇이 튀어나올지 모르기 때문에 긴장을 하면서 플레이를 해주시고 끝까지 완주해서 진행해보세요.
Control |
마우스 및 화면 터치
맨 처음에는 무언가 테스트를 하는 것처럼 꾸며 가고 있는데 누구나 여기까지는 전혀 의심스러운 표정을 짓지 않고 글씨가 나오는 대로 순수하게 따라 하면서 절대 이곳에서 무서운 영상이 나오리라 생각하지 않죠
갑자기 약을 올리고 있는데 이상하게 먼가 장난 갖다는 생각이 조금씩 들고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전혀 아무런 변화가 없으니 계속해서 모드 터 위도우 바탕화면 맘 바라보면서 궁금증을 해결하려 합니다.
바로 이거 여기가 정말 대박입니다. 자 이건 멀까요 하는 말에 화살표 방향에 아주 작은 금리 하나가 놓아져 있는데 도무지 너무 작아서 자세히 살펴볼 수가 없어 계속해서 모니터 가까이가 쳐다보지만 알 수 있는 길이 업죠.
그러다 갑자기 끝이라는 단위 한마디와 잠깐만 오라는 말이 나온 다음 멍하니 바라보고 있을 때 괴성을 지르면서 엄청나게 무서운 처녀 귀신이 등장하여 모니터를 뚫고 나올 것처럼 사용자를 쳐다보고 있답니다.
화면에서 섦여이 나오는 대로 글을 읽어 가면서 전혀 경계심 없이 모니터만 바라보면 하라는 대로 따라 하는데 잠깐 한 그러더니 아주 조그마한 사진이 보이길래 뚫어져라 보고 있던 참에 사진이 갑자기 빠르게 확대되면서 이처럼 무서운 얼굴을 하고 있는 귀신 영상을 보게 됩니다. 특히 이번 게임은 늦은 저녁 방에서 불을 끄고 사운드를 최대한 높게 하여 플레이해주신다면 무서움을 아마도 배가 되고 있답니다.
참 평범한 배경화면 푸른 초원 위에 하얀 구름들이 둥실둥실 떠있는 모습을 바라보고 있으면 왠지 마음이 한결 편안해진다는 것을 느낄 수 있을 만큼 일부로 해당 게임에서는 사람들의 마음을 잠시나마 안정시켜 놓는 것 같아요.
시력검사 당연히 처음 당하는 분들께서는 아무런 의심 없이 단순한 테스트인지 알고 시키는 대로 전부 따라 하게 되어 있는데 귀신을 보기 전까지는 얼굴 한 색인 하나도 변하지 않는 걸 알 수 있지요.
이렇게 매우 더럽게도 무서운 귀신이 나와서 깜짝 놀라게 될 거예요. 화면처럼 두 눈에 눈동자가 하나도 없이 흰 자만 보이고 있는데 그냥 바라만 보고 있어도 눈을 마 추치고 싶지 않다는 느낌이 들고 있는데 이런 것을 아무 생각 없이 방심하고 있을 때 바라본다면 기절초풍할 것 같아요, 꿈에서 라도 나올까 봐 두둔을 뜨고 정면으로 보고 싶지 않을 정도로 무서움을 보여주고 있는데 누군가가 심각하게 놀려주고 싶다면 해당 게임을 통해서 제대로 된 무서움을 보여줄 수 있도록 노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