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Title |
무시무시한 바다의 폭군 죠스피하기 (상어 게임하기)
Simplm Review |
깊고 푸르는 바닷가에 무서운 식인 상어 한 마리가 나타났습니다. 주인공은 바다를 다양한 도구들을 발로 발고 무사히 상어로부터 멀어지기 시작하면서 스코어를 천천히 올려 나가는 게임입니다.
블록들을 2번 연속 벌게 되면 더블 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며 3번째에는 곱하기 3이 되고 있는데 최대한 연속으로 이어져 나갈 수 있도록 컨트롤 하는 것이 제일 좋은 것 같아요.
특히 공중에 소중한 아이템이 자주 등장하는데 그때에는 핑크색의 블록을 이용하여 획득할 수 있어요.
그냥 일종의 발리 달리기 게임으로 뒤따라오는 조스를 피하면서 보다 멀리 가면 높은 스코어를 획득하는 방식으로 미션이 진행되고 있어요. 키보드 방향키와 스페이스만을 이용하여 조작 면에서는 상당한 심플함을 보여주는데 별달리 어렵다는 생각은 안 드는데 뒤에서 따라오는 무시무시한 녀석을 잘 회피를 하면서 재밌게 즐겨보세요.
Control |
방향키 좌우 /방향키 위를 누르면 폭탄 /스페이스바 점프
상세한 상어를 회피하는 게임 리뷰 더보기
딱 보기만 하여도 잡아먹히기 일보 직전인 것처럼 보이고 있는데 여러분께서는 빠른 키보드 컨트롤을 이용하여 주인공을 죠스로부터 부산히 살려 낼 수 있도록 열심히 블록들을 뛰어넘으면서 앞으로 무한 질주해주세요.
바닷가에 둥둥 떠다니는 통나무 꼬마 아이를 심심풀이로 그냥 바다에 뛰어들면서 통나무를 올라타는 순간 뒤에서 식인 상어 한 마리가 나타나 잡아먹으려 하는데 열심히 빠르게 도망을 쳐야 합니다.
으악 ~~~ 무시 못한 강력한 뿔 파워를 보여주는데 감히 대적할 상대가 하나도 없을 것만 같다는 생각 되는데 오로지 살아남기 위해서는 앞으로 신속하게 달려 감여서 다양한 블록들을 이용하는 수밖에는 없답니다.
상당히 강철같은 이빨로 선착장을 한 번에 부숴버리는데 어찌 겁을 먹지 않고 가만히 누가 있겠어요 그리하여 꼬마 주인공은 달리기가 시작되면서 본격적인 러닝 플래시게임이 시작되고 말았어요.
앞에 놓인 발판을 하나둘씩 뛰어넘으면서 스코어를 점점 쌓아 갈수 있지요. 특히 발판을 발지 않고 바닷속으로 들어가 빠르게 올라와도 상관없지만 높은 점수를 획득하기 위해서는 나무를 밟고 지나가야 합니다.
성큼성큼 상당히 빠르게 다가오는 커다란 상어 뒤도 돌아볼 겨름도 없이 앞만 보고 하염없이 뛰고 또 뛰는 귀여운 꼬마 아이 난도가 높아질수록 나타나는 블록들이 상당히 뛰어넘기 힘들게 배치되어 있어 앞으로 신속하게 벗어나기가 힘들게 느껴진답니다.
상당히 뾰족한 이빨을 보고만 있는데 강철도 씹어 먹을 수 있을 만큼 큰 괴력을 지니고 있는데 유저들께서는 무사히 주인공을 보필하기 위해서 안전한 곳까지 무사히 도착 시켜 주도록 해야 합니다.
아이템을 획득하였는데 폭탄 이것을 이용하여 주인공을 잡아먹기 위해 따라오는 녀석을 향해 간단히 던져 주시면 상당히 커다란 굉음과 함께 쉽게 따라 오진 못한 것으로 예상되는데 서둘러 던져 주세요.
바다에 깔아 놓은 발판들은 난이도가 한 단계식 올라 갈수록 새로운 기능을 주어진 것들이 계속 지속적인 추가가 되고 있는데 여러분께서는 상황에 알맞게 컨트롤하면서 가장 높은 스코어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준비해 보세요.
그래픽 면에서는 매우 부족한 면이 있으나 플레이하는 데에는 지장이 없다고 말씀 드리고 싶군요. 우리의 주인공 꼬마 아이가 상어로부터 무사히 빠져나올 수 있도록 컨트롤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