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Title |
원샷원킬을 목표로 하는 활 쏘는 게임 - Bow Man2
Simplm Review |
상대방과 서로 일정한 맵에서 화살을 턴 방식으로 날려 캐릭터를 공격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게임으로 1인용뿐 아니라 2인용까지 플레이할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으니 주위에 있는 지인들이나 친구들과 함께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답니다.
우선 각자의 상대방 선수의 위치를 전혀 예측할 수 없는 상태에서 공격을 펼쳐야 하므로 여러분께서는 마우스를 움직이면서 각도 조절과 사거리 조절을 적당히 해주시고 적이 있는 방향으로 화살을 날려 주시면서 상대가 어디 있는지 직접 찾아내야 합니다.
공략영상
Control |
마우스로 조종해서 파워까지 하면 떙, 뒤로 드래그
상세한 양궁게임 리뷰 더보기
첫 호면에서는 이렇게 하얀 배경속에서 검은색 스틱맨이 나오는데 이게 주인공입니다. 메뉴중에 하나를 선택을 하여서 진행을 하면 되며 인간과 인간끼리 그리고 인공지능도 선택할수가 있습니다.
처음시작할때에는 타켓이 아무리 찾아보아도 보이지 않고 있어서 다소 불편한 상황에서 미션을 실행해야 하니 답답함을 많이 느낄 수 있지만 그래도 한번 정확한 명중을 하게 되면 많은 즐거움을 느낄 수도 있어요.
가벼운 화살을 들고 서로 한 발씩 쏘아 가면 공격을 하고 있답니다. 가장 먼저 적들을 쓰러트리는 사람이 승리를 하는 식으로 아주 무식한 방식으로 대결을 펼치는 이선수들 도대체 무슨 이유 때문에 이러는 걸까요.
각도 조절이 해당 게임에서는 사거리 조절보다도 중요하다고 느껴지실 정도로 해당 플래시에서는 잘못 조절했다가는 낭패 보는 경우가 발생할 수도 있어 신중을 기하셔야 합니다.
이런 열심히 활을 당겨 멀리 보내려 했는데 얼마 가지 못하고 바로 앞에 떨어져 버리는군요. 그럼 이제 상대방이 당신을 쏠 차례이니 가만히 기다리면서 화살이 피해 가기만을 기도해야 합니다.
유 다행히도 상대방이 쏘아 올린 화살이 바로 코앞에 떨어지면서 간신히 생명을 유지할 수 있었으니 적군은 이미 여러분의 위치를 백 퍼센트 파악했기에 다음번에는 거의 확실한 명중률을 보일 겁니다.
그러므로 이번이 두 번이자 마지막 공격이라 생각하시고 혼신의 힘을 다해 각도와 사거리 조절과 함께 힘껏 쏘아 올려 주세요. 이번 것만 명중한다면 간단하게 적을 제거하면서 또 다른 상대와 대결을 펼칠 수 있어요.
이번에도 열심히 화살을 날려 보았지만 상대가 서있는 곳까지 미치지 못하여 전혀 파악을 할 수 없게 되었답니다. 아깝게도 이렇게 허무하게 마지막 한 발을 헛방으로 날리면서 경기에 참패를 당하게 됩니다.
또다시 새로운 마음으로 진행을 하고 있는 주인공 이번에야말로 확실한 명중 실력을 보여 적을 단 한방에 제압하겠다는 굳은 의지를 가지고 화살을 강력하게 당기고 있으니 참 믿음직스러워 보이네요.
아주 빠른 속도로 높이 날아가는 화살 제발 이번만큼은 적이 서있는 근처까지라고 도착해야만 다음번에 백 퍼센트 명중을 시킬 수가 있으니 기도하는 마음으로 화살이 떨어질 때를 기다려 보세요.
난이도가 힘든 게임으로 특히 컴퓨터와 일대일 싸움을 펼친다면 절대 이길 수 없을 정도로 백발백중 놀라운 명중률을 보이고 있습니다.
도무지 상대가 어디 있는지 처음에는 힌트가 주어지지 않아 허공에 날리는 느낌으로 화살 한 발을 한 발을 발사하게 됩니다. 활 쏘는 게임을 하면서 한 발을 쏘고 나면 적군의 이는 방향을 화살로 떨어지 위치 롤 계산이 되고 있으니 충분히 거리를 계산하여 마우스 조절을 통해 상대의 위치를 정확하게 파악하여 명중을 시킬 수 있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