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팅

활쏘기 플래시게임 (보우맨2)

반응형

 
반응형
 

상대방과 팽팽한 활쏘기 시합을 벌이면서 공격을 펼쳐가고 있네요. 활쏘기 플래시 게임하기는 일대일로 대결을 하고 있지만 전혀 상대가 어느 위치에 있는지 초반에는 알 수가 없어 화살을 한 발씩 날려 보내면서 위치를 확인할 수 있게 됩니다. 둘 중 한 사람이 보다 빠르게 캐릭터의 위치를 파악하고 명중시켜 주면 승리를 하고 있으니 컨트롤이 가장 중요시되는 슈팅 장르랍니다.  

조작키 : 마우스

여러분께서는 최초 한 발은 적이 어디에 있는지 파악한다고 생각하면서 충분한 파워 조절을 통해 멀리 날려 주셔야 합니다. 화살이 땅바닥으로 꽂히게 되면 적군과 의 거리를 숫자로 알려 주고 있으니 두 번째부터는 거리를 머릿속으로 계산하여 정확한 공격이 이루어지도록 하셔야 해요.

예측 불허라는 말씀을 드리고 싶을 정도로 난이도가 상당히 어렵다고 생각이 됩니다. 특히 컴퓨터는 맵핵을 사용하고 있는지 극 초반부터 너무 근사치까지 날카로운 화살이 바로 앞에 와서 떨어지고 있어요.

 

이렇게 각도를 조준해주시고 거리를 계산하여 힘껏 날려 주시면 오른쪽에 있는 경쟁자에게 날아가 타격을 가해주셔야만 해당 미션에서 승리를 거 먹지 울 수가 있게 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바로 앞에 떨어져 있는 화살을 보고 있으면 다음 공격에는 분명 사용자의 캐릭터를 화살로 관통하여 경기가 끝날 수 있도록 공포감이 밀려오고 있으니 무조건 마지막이라는 생각으로 화살을 힘 있게 날려 주세요. 서로 턴 방식 제로 한 번씩 번갈아 가면서 발사를 해주고 있으니 더욱 긴장감이 돌면서 진지한 플레이 글 경험하시게 됩니다. 어찌 보면 참 단순한 플래시 게임 같지만 명중시키기가 너무나 어렵답니다.

이런 벌써 3발의 화살을 맛고 많은 출혈을 보이고 있는 주인공 그나마 다행으로 심장에 맞지 않아 아직까지 정신력으로 버티고 있지만 이제는 그 어디에나 단 한 발만 맞아도 죽어 버린답니다. 활 쏘기의 신궁 로빈 후드도 어려워할 정도로 난이도가 심각한 게임으로 적어도 5번 정도에는 무조건 컴퓨터를 명중시켜야만 무난히 클리어할 수가 있으니 위치 파악을 빠르게 해주어야 합니다. 시간은 제한 없이 오로지 한 사람이 화살을 맞고 쓰러질 때까지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으니 유저들께서는 절묘한 찬스의 기회를 놓치지 마시고 환상적인 명중률을 보여 적들을 제압해 주셔야 해요.

 

이번에는 또 다른 임무를 수행 중인 대 달아 다니는 새들을 리드를 적용시켜 가면서 한 마리씩 명중시켜 땅끝으로 떨어뜨리는 임무를 수행하고 있으니 처음보다 조금 수월하게 클리어할 수 있지요. 여러 개의 맵들이 주어지고 있으니 이와 비슷한 방식으로 게임이 진행되고 있어 컨트롤에 자신이 없는 유저들께서는 상당히 고초를 꺾으실 것이라 생각이 들고 있으나 지속적으로 반복 진행한다면 모두 이겨낼 수 있게 됩니다. 뒤처지고 있을 때 오로지 승리를 하기 위해서는 상대의 심장을 관통하면 정확한 명중이 필요하는 마음을 가다듬고 많은 집중력을 보여주신 다음 기를 불어넣어 소중한 한 발을 발사해 보세요.

 

마우스로 각도와 힘 조절을 하면서 화살 한 발을 날려 주시면 상대방이 있는 진형으로 날아가게 됩니다. 절대 처음 한 발로 상대방을 명중하기란 골프로 홀인원을 하는 것만큼 어려움을 보여주고 있답니다. 또한 이번 작품에서는 1인용뿐만 아니라 2인용까지 진행되고 있어 친구들과 플레이할 수도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