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Title |
소름 끼치는 아마존강의 살인마 피드어스4 피라냐 키우기
Simplm Review |
무서운 아마존에서 서식하는 이번 물고기는 외국 공포영화로 급상승하면서 다양한 무서움을 보여주었는데 이번 플래시 게임에서는 영화보다도 말이 되지 않을 정도로 아주 강한 이빨을 가지고 많은 사람들과 동물들을 잡아먹고 있어요.
특히 아주 높은 곳까지 뛰어올라 다양한 재능을 보여주고 있는데 이 물고기의 공격 범위가 상당히 넓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벌써 네 번째 번전 이 이렇게 등장하게 되었는데 그 많은 플래시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있어서 인기도가 높이 서겠죠.
아주 작은 생물 식인 물고기 처음에는 아주 작게 느껴지고 있지만 점점 많은 것들을 먹어 가면서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지속적으로 해나간다면 무서운 괴력을 지닌 식인 피하냐가 되어 버린답니다.
한번 물면 절대 놓아 주지 않는 습성과 모든 것을 파괴해야만 하는 다혈질이 뒤섞여 있어 절대 바다에서 만나서는 안될 것 중 첫 번째라고 말씀을 드리고 싶답니다. 단순히 사람들을 공격하고 잡아먹으면서 포인트를 최대한 많이 쌓아 가는 방식으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Control |
마우스 및 화면 터치
지금까지 여러 번전으로 진행을 해오면서 역시 오리지널 버전이 힘들긴 해도 재일 재미있다는 생각이 들고 있는데 해당 게임을 처음 하는 분들께서는 일 탄부터 순서에 걸맞게 진행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평상시 깊은 바닷속에만 있던 주인공이 이렇게 공중을 날아다니는 커다란 비행기 안에 들어와 많은 사람들을 괴롭히려 하고 있어요 큰 어항 속에 피하냐 한 마리가 놓여 있는데 사람들을 전혀 이 녀석에 대한 모르는 것 같아요.
어항 속에 넣어두고 전혀 신경을 쓰지 않고 있었는데 어항을 깨고 주위에 있는 기계들을 모두 박살을 내면서 강력한 화재로 인해 비행기가 불타면서 폭발을 하게 됩니다. 이렇게 주인공은 비행기에서 빠져나와 바다로 다시 들어갑니다.
비행기에서 추락하면서 많은 사람들도 바닷속으로 풍덩풍덩 빠져들고 있어요 이름 기회를 여기고 피하냐는 물속에 빠진 사람들을 한 사람씩 잡아먹으면서 포인트를 쌓아 가고 있는 것을 볼 수가 있어요.
이런 순식간에 저렇게 작은 물고기 한 마리가 앙상한 뼈다귀만 남겨 놓고 잡아먹었답니다. 이처럼 세상에서 가장 무서운 물고기로 식인 상어보다도 몇 배는 더욱 조심해야 할 녀석이라고 말씀드립니다.
생긴 것이 꼭 얼굴이 거북이처럼 생긴 것 같으면서 왠지 너무 피곤해하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가 있으나 한번 움직이기 시작하면 아주 빠른 스피드를 보여주면서 사람들을 공격하고 있습니다.
이런 저렇게 커다란 배를 철심 같은 이발을 이동하여 구멍을 내어 버리고 있네요 이제 곳 무거운 짐들을 상당히 많이 실은 배는 바닷속으로 힘없이 빨려 내려갈 것인데 사람들 이제 정말 큰일을 치르겠군요.
역시 약간의 잠 안 함을 보여주고 있어 어린아이들이 진행하기에는 다소 어려울 것 같다는 생각도 들지만 일상생활을 하면서 쌓여 있던 스트레스를 풀 때 해당 게임이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답니다.
이렇게 자신보다 아주 커다란 물고기도 변함없이 잡아먹어 버리고 있는데 세상에서 천적은 절대 없을 듯싶을 정도로 강인하면서 엄청 높은 식성을 가지고 있어 아무리 많이 잡아먹어도 계속해서 배고프답니다. 간략한 잔인한 피라냐 키우기 게임의 리뷰 설명이었는데 재밌게 플레이를 해서 모든 것들을 집어삼켜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