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펜스

플래시 디펜스게임 - 스톰더하우스

반응형
 
 
Game Title

적을 막아내는 스톰 더 하우스 벙커 지키기 플래시 디펜스 게임하기

Storm the House Simplm Review

 스틱맨들이 중요한 물건들을 보관하는 창고를 습격하는 게임으로써 유저들께서는 무차별 공격하는 녀석들의 공격을 모두 재재하면서 안전하게 방어를 하는 일종의 디펜스 막기를 하는 작품입니다. 상당히 유명한 작품이라서 크게 설명을 안 드려도 아미 알고 계신 분들이 계실 거라 생각하는데 필사적으로 쳐들어오는 모든 병력들을 효과적으로 차단하고 막아내면 되겠습니다.

각 레벨에서 마다 적들이 정해진 숫자만큼 공격해 오고 있는데 최대한 방어선을 무사하고 안전하게 지켜 내야 합니다.. 또한 스틱맨들을 한 마리씩 제거할 때마다 일정한 보상금을 자동적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사용해서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습니다.

Tutorial Video
Control

적 클릭 죽이고 스페이스바로 재장전시킴

Recommend Game

2023.01.15 - [액션] - 2인용 대전 격투 게임 [나루토 vs 블리치 ]


 

상세한 디펜스 전쟁게임 리뷰 더보기

처음에는 일본 무사 사무라이처럼 칼 한 자루를 들고 빠르게 달려들어와 방벽을 열라 때리면서 진행을 하고 있지만 중반에 가서는 소총부터 시작하여 대형 화기까지 지원하여 벙커를 무사히 지켜 내기 힘들게 됩니다. 한 단계식 성능을 올려 주면 나가 주신다면 후반에 가서는 그 어떠한 강력한 무기를 지니고 공격해 오는 스틱맨들을 제압할 수 있게 됩니다.

기본적으로 주어지는 방호벽은 일종의 바리 캐리 트라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아무튼 바리케이드가 부셔져 버린다면 더 이상 플레이를 할 수 없게 되어 있는데 최대한 신경을 써가면서 보호해주도록 하세요.

우선 업그레이드에 있어서는 무기를 제일 먼저 해주신 다음 창고 앞을 가로막고 있는 바리케이드를 업그레이드해주시고 마지막으로 보조 무기인 터릿 등을 설치해주면서보단 안전하게 스틱맨들을 막을수 있게 해야 해요.

적들을 이렇게 간단하게 죽이면서 많은 돈을 쌓아 가고 있는데 오늘 또 하루가 끝나게 되면 더욱 좋은 무기와 방호벽을 구축하여 보다 낳은 모습으로 적들을 또다시 쉽고 편안하게 제압해 낼 수가 있게 됩니다.

본진에 설치되어 있는 미사일 터릿을 매우 강력한 파괴력을 지니고 있어 스틱맨의 몹 빵 유닛들이 들어와도 단 한 방에 제거를 할 수 있지만 한번 발사 후 재장전 시간이 오래 걸리고 있어 크게 효율성이 떨어집니다. 하루가 지나고 다음 달이 찾아오게 되면 난이도가 점점 올라가면서 스틱맨들을 무기와 병력들이 다양하게 조화를 이루면 공격해 오고 있는데 유저들께서는 더욱 박차를 가하면서 창고 디펜스를 즐겨 주셔야 합니다.

무기를 하나 구입하고 마구 공격을 퍼부으니 녀석들이 바리케이드 까지도 가지 못하고 땅바닥에 주저 않고 마는 모습을 보여주는데 앞으로 다가가기 전 정확한 조준을 통해 빠른 사격을 해주세요.

상점을 통해서 여러 가지 좋은 기능들을 올릴 수 있는데 많은 보상금을 보아 가면서 진행하셔야만 생각보다 상당히 빠른 장비들을 맞춰 가면서 수월한 플레이를 할 수 있을 것이라 말씀드리고 싶어요. 한번 임무를 갖고 실행하게 된다면 다른 디펜스 작품처럼 중독성이 어느 정도 강하게 느껴지고 있어 쉽게 모든 미션을 완료하시기 전에는 마우스에서 손이 잘 떨어지지 않는 모습을 확인하게 됩니다. 방식으로는 좌측부터 오른쪽으로 다양한 스틱맨들이 여러 가지 무기들을 동원하여 창고에 방호벽을 부시고 창고로 들어오게 됩니다. 그리니 여러분께서는 창고 앞에 쌓여 있는 방호면 체력이 전부 떨어지지 않도록 언덕 위에서 지원사격만 잘하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