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포린크리쳐3 공포게임하기

반응형

 
 
Game Title

지구 생물체가 아닌 외계 물체가 지구를 멸망시키는 포린크리쳐3 공포게임하기

Simplm Review

한글판으로 즐기는  무서운 게임은 세상에서 절대 존재해서는 안될 괴물로써 사람들이나 동물들 몸속으로 들어가 모든 신경을 자극하면서 자기 마음대로 조종을 할 수 있게 되지요.

물론 조종당하고 있는 사람이나 많은 동물들은 죽은 거나 마찬가지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 녀석은 이곳저곳 돌아다니면서 사람들을 죽이는데 재미를 붙이고 있어 셀 수 없을 정도로 악행을 저지르고 다닌답니다. 특히 경찰로부터 공격을 받고 있다 하더라도 주위에 있는 그 어떤 생명체가 있다면 그리로 이동하여 생명력을 계속해서 있기 때문에 죽지 않는 불사신 같은 존재랍니다.

 참 여러 버전으로 등장하고 있는데 스토리 방식으로 진행되는 짜릿한 스릴러 언제 플레이해도 재미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진행을 하시는 여러분께서 열심히 진행하시면서 지금까지는 전혀 경험하지 못했던 작품을 만나보게 되실 것이라 생각이 들게 하는데 정말 기획부터 잘 만든 듯하네요.

한마디로 꿀잼이라는 건데 여러분들도 그 재미를 한껏 느껴보세요. 지금 바로요!!

Control

마우스 및 화면 터치


 

1,2편에 이어서 이번 후속 버전에서는 단 한 마리의 외계 생물체가 등장하여 조용하면서 활기가 차오르는데 괴물 녀석 한 마리 때문에 온통 끔찍한 일들이 매일 같이 벌어지면서 세상에서 가장 무서우면서 끔찍한 도시가 되어 버렸답니다.

술집에서 여자와 재미난 시간을 보내면서 술을 마시고 있는 돈 많은 사장 괴물 녀석이 심술이 많은지 지나가는 웨이터의 술병을 건드려 의자에 앉아 있는 사장 바지에 쏟아 버리게 됩니다.

너무 화가 난 뚱뚱이 사장 아무런 죄가 없는 외이 너에게 손가락질을 하면서 마구 욕을 하면서 화를 내고 있군요. 정말 어처구니없다는 표정으로 자기는 절대 잘못을 하지 않았는데 하는 표정을 짓고 있네요.

무대 위에서는 멋진고 경쾌한 목소리로 노래를 불러 주고 있고 사장은 식식거리면 화장실로 이동하여 옷을 깨끗하게 닫으려 하는 것 같아요. 등장하는 해당 미션에서는 아무래도 이어져 시 성질이 아주 못됐으니까 금방 죽겠죠.

이번에는 괴물 녀석이 뭐가 궁급했는지 맛있는 음식들을 만들어 놓는 주방에 몰래 들어와 살람들이 음식을 만드는 것을 구경하면서 또 어떤 장난을 칠까 색각 도중에 식칼을 이용하여 괴롭혀 주기로 마음먹고 있어요.

이런 하필 주방장에게 있어 손이 제일 중요한데 그것도 오른손 이제는 이 아저씨 주방장 생활은 모두 끝났다고 생각해도 될 정도로 아주 심각한 타격을 입고 저렇게 고통을 호소하는 표현을 하고 있네요.

괴물 녀석 어느새 청소를 하고 있는 말단 직원의 몸속으로 들어가서 이렇게 더욱 주방장들과의 거리를 좁혀 가는데 역시 절대 그냥 사람들을 살려 보낼 리가 없게 자요 이 녀석 자기의 실체를 아는 사람들은 모두 죽이고 있답니다.

해당 작품의 하이라이트를 장막 해주는 장면으로 가장 잔인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답니다. 일꾼들이 예쁜 집을 짓기 위해 점심도 전혀 먹지 않고 열심히 일하는 막노동 아저씨들을 움직이지 못하게 채면을 건 후 한 사람씩 죽이고 있답니다.

이렇게 밧줄로 해당 모든 임부들을 꽁꽁 묵어 놓은 다음 한 사람씩 잡아가면서 아주 잔인한 방식으로 처참함 죽음을 맞이하게 되어 있는 만큼 얼마나 괴물 녀석이 사악한지를 느끼게 해주고 있어요.

처음부터 경찰들에게 둘러싸여 총알 세례를 받으면서도 적대 죽지 않는 강인함을 보여주면서 경찰들을 잡아먹고 주위에 있는 생쥐에게 들어가 그곳을 안전하게 빠져나가고 있습니다. 어떤 스토리로 이번 포린크리쳐3 공포 플래시 게임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한 안내였는데 재미있게 하시고 여러 미션들 속에서 잘 플레이를 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