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Title |
킹오곡이라는 매우 잘 만든 알피지 장르의 킹오브곡괭이 게임하기
Simplm Review |
주인공인 각 스테이지마다 등장하는 적들을 물리치면서 돈을 모아 가면서 마들로 들어와 다양한 무기와 방어구 그리고 스킬들을 배워 나갈 수가 있답니다.
레벨업 같은 것은 존재하지 않지만 강해지려면 많은 돈을 모 아나 가야 하니 똑같은 시간 때우기 좋은 게임 미션을 여러 번 반복 수행하면서 일정한 돈을 모은 다음 좋은 장비를 구입하고 열심히 적들을 보다 쉽게 물리칠 수가 있답니다.
많은 스테이지와 다양한 몬스터들이 등장하고 있는데 쏠쏠한 타격감을 느껴보도록 하세요.
우선 여러분께서는 강력한 무기를 제일 먼저 보유할 수 있도록 컨트롤하면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해 주세요. 특히 클리어하기 쉬운 곳 중 돈을 제일 많이 주는 곳을 선택하여 진행해 주시면 더욱 편리하게 많은 돈을 모을 수 있는데 즐거운 RPG 플래시의 참재미를 위에서 직접 플레이하면서 느껴보는 시간이 되어보세요.
The God of Gockgang-E Control |
마우스 및 화면 터치
우선 해당 게임을 진행하시기 전에 헬프 버튼을 눌러 조작 방식이라 설명을 한번 들어 보고 플레이하시는 것이 가장 우선순위라고 생각되고 있는데 약 2분만 투자해주시면 됩니다.
아주 작은방에 모닥불이 피어 있는 이곳에서 처음 시작을 하게 됩니다. 주인공이 몬스터에게 공격을 당해 캐릭터가 사망하는 경우도 이곳으로 다시 이동해온 다음 미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게 되죠.
무기 상점에 들어와서 원하는 무기를 골라주세요. 왼쪽 검 중앙 망치 세 번째 두 끼 순으로 가격대가 비싸지고 있으면 대미지가 점점 높아지고 있고 특히 오른쪽에 세워져 있는 봉은 가장 저렴하면서 대미지가 제일 약하답니다.
극 초반에는 무기 상점에서 가장 저렴한 봉을 선택하여 몹들을 잡아 주시는 것이 좋아요. 다른 무기들보다는 너무 약한 대미지를 부여하고 있지만 공격 거리는 제일 길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어요~
적들을 무조건 죽일 때마다 돈을 드롭하고 있으면 그 몬스터가 더욱 강력하거나 보스급 몬스터일수록 많은 양의 돈을 내뱉고 있는데 열심히 돈을 모아 완전히 무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이 미션을 진행해 주세요.
몸집이 상당히 커다란 3명이 서서히 다가오고 있는데 어택 버튼을 쉬지 말고 눌러 주시면 간단히 클리어할 수 있지만 실수로 한번 공격당해 버리면 연속 3 연타를 맞으면서 다시 마을부터 여기까지 뛰어와야 하는 수고를 하게 됩니다.
한번 죽으면 이렇게 마을에서 다시 뛰어가야 하니 시전적으로 너무 낭비가 되고 있는데 상용자께서는 생각하면서 컨트롤을 하셔서 최대한 죽지 않고 오랜 시간 동안 버틸 수 있도록 노력해 주셔요.
참 심심할 때 즐기기에 아주 좋은 작품으로 한번 진행하게 되면 자기 자신도 모르게 장비를 착용하기 위해 같은 미션을 여러 번 진행하는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그만큼 해당 게임에서는 강한 중독성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이러한 중독성을 지닌 플래시 게임을 좋아하는 유저들에게 강력 추천도 해주고 싶을 정도로 내용이 참 알차면서 전혀 오랜 시간 플레이하여도 지루함이나 재미없다는 생각이 들지 않고 새로움만 가득할 뿐이니까요.
이번에는 깊은 바닷속으로 들어 거 거대 왕 오징어와 치열한 한판 승부를 벌이고 있답니다. 현재 무기는 가장 대미지가 좋은 무기를 사용하고 있는 데에도 힘겨운 싸움이 펼쳐지고 있는데 공격력이 약한 무기로는 어림도 없을 것 같네요. 정말 잘 만들어진 킹오브곡괭이 게임을 진행해보시고 마지막 엔딩까지 도달해주는 유저분들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