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시

종이비행기 날리기게임 (Paper Flight)

반응형

 
 
Game Title

행운의 별을 모으면서 즐기는 종이비행기 날리기게임하기

Simplm Review

처음에 플래시버전으로 출시가 되었는데 이번에는 HTML5으로 리뉴얼된 버전이에요. 원래 플래시버전의 경우 스토리를 설명드리자면 흰 눈이 내리는 크리스마스 이부 창밖을 바라보니 모든 사람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을 바라만 볼 수밖에 없는 아이 몸이 좋지 않아 차가운 밖으로 나갈 수가 없지요.

그래서 꼬마 아이는 마음의 글을 적어 높이 날아갈 수 있는 비행기를 만든 다음 창문을 통해 달려 보내고 있어요. 주인공의 비행기가 누군가에게 꼭 전달돼 수 있도록 아주 멀리 날아가 게 컨트롤하는 게임이랍니다.

단순히 마우스를 사용하면서 중심이 흐트러지지 않도록만 해주시면 앞으로 빠르게 멀리 날아가는 것을 볼 수 있으면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처음보다 더욱 멀리 보낼 수 있게 된답니다.

가장 멀리 갈수록 높은 스코어를 획득하는 게임인 만큼 여러분께서는 계속해서 도전을 하면서 열심히 꼬마 아이의 간절한 마음이 적혀 있는 비행기를 누군가 볼 수 있도록 사람들이 많은 곳으로 날려 보내주세요.

하단의 리뷰는 플래시버전을 기반으로 설명을 해드리니 이 점 각별히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Paper Flight Control

마우스 및 화면 터치


 

종이 한 장을 날려 보내면서 시작이 되고 있어요. 종이비행기가 공중을 날아갈 때 중심을 잘 잡을 수 있도록 컨트롤해주셔야만 쉽게 바닥으로 떨어지지 않고 보다 멀리 날아갈 수가 있게 된답니다. 저장 모드가 지원되고 있는데 게임을 즐기다가 저장을 한 다음 나중에 아무 때나 다시 접속하여 지정된 곳을 찾아 그대로 진행할 수가 있어 참 간편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매년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솔직히 성탄절 당일보다는 그 전날이 더욱 즐겁고 활기찬 모습을 볼 수 있는 것 같이 느껴지면서 또 다른 긴장감과 왠지 기다림이라 할까나 그런 것이 있잖아요. 창문 커튼을 활짝 재끼고 밖을 내다보니 많은 사람들이 하얀 눈을 맞으면서 즐거운 모습을 하는 것을 보자 무언가를 떠올리면서 잉크가 가득 담겨 있는 만년필을 사용하여 종이에다 글을 적고 있어요.

조금 있으면 귀엽고 예쁜 딸아이의 즐거운 표정을 상상하면 기쁜 마음으로 등 뒤에 작은 선물을 숨기고 추운 날씨인데 저렇게 서있는데 그냥 바라만 보아도 참 즐거운 크리스마스라는 것이 느껴지는군요. 매리 크리스마스 하면 귀여운 여자아이에게 성탄절 선물을 전해 주고 있네요. 저도 저런 선물 한 번만 받아 보았으면 참 좋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주인공도 저와 똑같은 기분이 들었겠죠.

혼자서 아무도 없는 도로를 주행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 되도록 멀리 보내면서 목표지점까지 도착할 수 있을 때까지 쉬지 말고 지속적인 도전을 통해 완벽한 모습을 보여주도록 해주세요.

또한 여러 가지 업그레이드를 통해 생각보다 더욱 멀리 날려 보낼 수가 있습니다.

한번 비행기를 시작하면 목표 치에 도달할 때까지 지속되는 상당한 중독성 또한 지니고 있어 웬만해서는 도중에 쉽게 포기가 되지 않으니 여러분께서는 적당한 조절이 필요하답니다.

지금 보시는 창이 바로 이번 종이비행기를 더욱 성능이 좋게 하여 좀 더 멀리 보낼 수 있도록 해주는 좋은 기능들입니다. 하지만 적지 않은 돈이 소비되고 있어 힘든 비행을 통해 벌어들일 수 있는데 위에 설명해드린 데로 지금부터 종이비행기 날리기 게임하기를 즐겁게 플레이를 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