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이 깁니다. 잠시 기다려주세요.
집착이 병적인 어머니로부터 갇힌 백층에서 빠져나오는 엄마를 피해 100층 탈출 게임하기 팁 및 공략 모음
우리나라에서 제작자인 이녀님께서 만든 게임으로 상당히 해볼 만 추억의 플래시를 이 시간에 이렇게 올려 드립니다. 바로 백층의 꼭대기층에 살고 있는 여자 주인공이 엄마를 피해 1층까지 탈출하는 방식으로 재미있게 플레이되고 있습니다. 여러 가지 질문 중에서 한 가지를 골라 주변 되는 형태로 정답을 맞히면 다음 층으로 내려갈 수 있으나 그렇지 않은 경우는 엄마에게 붙잡히게 됩니다. 제가 설명을 드리기보다는 직접 위에 공략을 보게 되면 어떻게 층을 내려올 수 있는지 자세한 힌트들을 모두 볼 수가 있을 거예요.
미저리 같은 어머니를 잘 피해서 자택을 무사하게 빠져나가서 엔딩까지 도달해보자!!
- 귀여운 딸이 무서운 엄마를 피해 밖으로 나가야 하는데 우선 창문으로 뛰어내려 주시면 90층까지 무난하게 이동할 수 있으니 무조건 시도해 주세요.
- 항상 엄마가 등장할 때는 약간 공포스러운 느낌을 전달해 주고 있는데 식칼을 과 별 돌을 던지거나 마취약을 주사하는 등 여러 가지 엽기 행동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신중을 기해서 진행을 해야 하겠습니다.
- 특정지역에서는 매우 순간적인 판단이 필요로 하고 있는데 단 1초의 여유도 주지 않고 실패로 넘어가 버리는 경우가 종종 있으니 신중이 손 빠른 컨트롤을 보이셔야 합니다.
- 무조건 1층까지 도달하여 출입문을 열고 밖으로 나가면 모든 것이 끝나고 있는데 대략적으로 5분 정도만 투자해 주시면 엔딩까지 볼 수 있어요.
끔찍한 자택에서 무사히 빠져나오는 이녀 리메이크 게임 리뷰
두뇌를 잘 활용해서 순간순간 그 지점들을 벗어나 보자
처음에 시작하게 되면 뒤에서 따갑게 뒤통수를 노려보는 장면으로 시작하게 됩니다. 너무도 딸을 사랑해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완전히 자택에서 잠금 수준으로 해서 딸은 참지 못하고 이제는 나가기로 결심을 하게 됩니다. 머리를 잘 사용해서 각 층마다 하나씩 풀어나가야 합니다.
플레이를 직접 진행을 하다 보면은 기괴하면서도 독특한 여러 가지 상황들이 펼쳐지고 있으며 후반부로 접어들면서 약간 스릴러와 같은 장면들을 연출해주고 있어 더욱더 재미있는 플래시 게임이라는 것을 알 수가 있습니다.
60층의 모습을 볼 수가 있는데 이렇게 여러 가지 객관식 문제들을 풀어가며 하게 됩니다. 하나씩 차근차근 헤쳐나가면 되며 오른쪽 화면은 모든 레벨을 클리어하게 되면 엔딩 크레디트 장면을 위에 처럼 볼 수가 있습니다.
다양한 층을 오가면서 진행하는 엄마를 피해 100층 탈출 게임 시간 날 때 즐기면 아주 좋은 거 같은데 여러분들도 해보세요. 추가적인 여러 공략은 윗부분에 제가 직접 링크 첨부해드린 영상을 재생을 해서 하는 방법을 터득을 하게 되면 무사하게 가장 아래층까지 도달하기는 어렵지가 않을 거 같다고 생각되네요. 나중에는 2편 후속 버전도 올려볼 테니 오리지널 1편부터 차근차근 클리어하시고 다음 버전을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