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Title |
추억의 네트로 소닉게임하기
Simplm Sonic Review |
오래전 가정용 겜보이로만 플레이할 수 있었던 바람돌이 소닉 아주 빠른 스피드로 것이 이 활보하면서 다양한 아이템들을 먹어나가면 몬스터들을 제거하여 목적지까지 무사히 이동하는 미션을 가지고 플레이하였더니 재미있는 게임을 이렇게 컴퓨터로 플래시 버전으로 다시 한번 엣 추억을 떠올리면서 진행할 수 있게 되었답니다.
원래 해당 소닉은 닌텐도의 슈퍼 패미컴에 대항하기위해서 출시한였다고 하는데 지금 해봐도 상당히 재밌게 잘 만든거 같습니다. 각 진행할때마다 주어진 생명은 총 3개 맵을 돌면서 금색의 링을 100개 획득하면 생명력이 1 개식 올라가는 것을 알 수 있으니 여러분께서는 필히 나타나 있는 링을 모두 획득하시면서 이동할 수 있도록 컨트롤을 잘해서 마지막 보스가 나타날 때까지 살아 있을 수 있답니다.
Control |
방향키와 스페이스바
상세한 고전게임 리뷰 더보기
언제나 보고 있어도 믿음직스러우면서 듬직하다는 생각까지 지니게 할 정도로 한번 마음먹으면 어떠한 역경도 술술 헤쳐 나가는 것이 참 마음에 와 닿습니다. 또한 귀엽고 깜찍한 캐릭터가 너무 마음에 들기도 하지요.
제일 귀여운 캐릭터로 소니의 둘도 없는 친구로 2탄에서는 함께 등장하여 주인공과 함께 나란히 달렸었죠. 오늘 게임에서는 다양한 캐릭터들이 존재하고 있으니 여러분께서는 원하시는 것을 골라 사용할 수 있답니다.
수많은 장애물과 다양한 스턴트 묘기를 보여주면서 화려하게 앞으로 달려나가는 모습을 보면서 더욱 박진감이 넘쳐흐르는 느낄 이를 엄청 전달받을 수 있을 만큼 해당 게임은 너무 재미있다고 말씀드리고 싶어 진답니다.
처음 보는 캐릭터인데 아마도 깡충 강 총토끼를 캐릭터 화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이 녀석도 여러분이 원하신다면 선택할 수 있으니 제일 좋아하는 것을 하나만 골라 미션에 참가시켜 주시면 됩니다.
미션이 시작하면서 시간이 지나가고 있으니 단 일초라도 빠르게 목적이 에 달성해야만 더욱 높은 스토어를 획득하여 좋은 기록으로 최고 신기록을 경신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보도록 하세요.
언제나 빠른 스피드를 보여주고 있는데 상당한 스릴감을 느끼면 진행할 수 있어 보다 신속한 재미들 불러오고 있지요. 각 스테이지마다 링들을 먹어 가면서 목적지까지 무사히 도착할 수 있도록 클리어해주세요.
이런 열심히 달리기에만 신경을 쓰고 있는데 웬 원숭이 한 마리가 나무 위에 올라가서 무언가를 자꾸 집어던지고 있으니 잘 피해나가면서 절대 맞지 않도록 해주셔야 현재 속도를 유지할 수 있답니다.
몸을 원형으로 만들어 놓은 다음 달려 주면 더욱 바람 저항을 받지 않아 빠르게 돌진할 수 있으면 간단한 몹들을 제거하면서 이동할 수 있어 일석이조의 즐거움을 가져다 올 수 있게 됩니다.
높고 낮은 언덕들을 뛰어오르면서 여러 군대로 숨겨져 있는 덫들을 상당히 조심해주셔야만 생명력을 지속적으로 유지시킬 수 있으니 여러분께서는 무엇보다 주인공들이 죽지 않도록 컨트를 해주셔야 합니다.
화면에서 보는거 처럼 플래시라서 그래픽이 조금 떨어지는 부분은 있지만 내용 스토리가 참 잘 짜여 있어 작품성은 좋은 편에 속한다고 말씀드리고 싶어 지는군요.
엄청난 스피드를 지니고 있는데 우리의 주인공은 말 그대로 바람처럼 엄청 빠른 속도로 목표지점 가지 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소닉게임하기를 할때에는 모니터에서 시선을 뗄 시간조차도 주지 않고 있으니 열심히 엔딩을 볼 때까지 진행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