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소개드리는 QWOP는 100미터 육상경기로써 주인공 혼자서 완주를 목표로 지니고 즐기는 할만한 100미터 달리기 병림픽 게임입니다.
일병 바보 올림픽이라고도 하는데 선수가 정상적인 사람이 아니라 온몸을 제대로 컨트롤할 수 없는 몸을 가지고 있어 그냥 서있는 것조차도 힘들 정도로 무게 중심을 제대로 잡지 못하고 있어요.
최강의 100미터 질주 병림픽 게임
컨트롤 및 간단한 팁정보 마우스 및 터치 |
출발선에서 단 몇 발짝만 이동해도 중심을 읽고 쓰러져 버리고 있답니다. 여러분께서는 키보드를 사용하여 주인공이 1백 미터 끝 지점까지 넘어지지 않고 들어가면 해당 미션을 완료하게 됩니다. 그럼 신나게 한번 달리면서 즐겁게 하면 해보시고 맨 도착지점까지 도달해 보시기 바랄게요.
재밌는 게임 추천 링크
QWOP 병맛 올림픽 게임 공략 리뷰 계속
상단에서 보이는 것처럼 우측 좌측 두 개씩의 키보드를 서로 눌러주면서 주인공이 경기장에서 넘어지지 않게 해 주어야 앞으로 지속적으로 달리기를 진행하게 되니 쉬지 말고 천천히 눌러 주세요.
이번 육상경기는 빠르게 달리는 것이 절대 아니라 그냥 목표지점까지 무사히 통과만 하면 클리어하는 방식으로 주어진 임무를 완료하기 위해서는 아주 느림 걸음으로 서서히 조금씩 이동을 해주셔야 중심을 제대로 잡아 나갈 수 있어요.
이제 5미터 정도 달리고 있는데 시간은 일반 사람이 100미터를 돌파하고도 남을 시간이 지나버리고 있답니다. 우리의 주인공 절대 포기하지 않겠다는 굳은 의지를 가지고 열심히 달리기 시작합니다.
이런 꼭 높이 뛰기 선수의 자세를 취하면서 달리는 포즈를 보여주고 있으니 참으로 어찌 저 멀리 있는 곳까지 한 번도 안 넘어지고 갈 수 있을지 답답함과 걱정이 조금씩 밀려오는 걸 느낄 수 있어요.
컨트롤을 하실 때에는 신속함보다는 여유로운 마음가짐으로 서서히 살짝 네 개의 키들을 번갈아 가면서 눌러 주시는 것이 보다 효율적으로 주인공이 앞으로 이동하는 대 많은 도움을 주고 있어요.
저 또한 해당 게임을 즐기면서 백 미터 완주를 성공을 하지 못했는데 대약 50미터까지 14분 정도 걸린 것을 보아선 모두 완벽하게 클리어하려면 대충 30분 이상은 투자하셔야만 깰 수 있을 것 같아요.
오 이런 무게 중심이 뒤로 너무 처져 있으니 빨리 앞으로 중심을 이루도록 하셔야 뒤로 안 넘어진답니다. 단 한 발자국만 이동을 해도 무게 중심이 아주 심각할 정도로 흐트러지고 있는 이 긴장을 늦추지 마세요.
드디어 하프라인을 지나면서 이제 남은선 절반 더욱 집중력을 보여주시면서 마지막 라인이 나타날 때까지 지금처럼 해왔듯이 신경을 써가면서 주인공의 상태를 일일이 점검하며 플레이해 주세요.
육상경기 중 최고로 빠른 스핀들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수많은 관중들이 제일 좋아하는 인기 종목으로 꽂히고 있는데 현재 진행 중인 경기는 지상 최고로 느린 백 미터 경기를 펼쳐 보이게 된답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중심을 지탱해 주는 뼈가 하나도 없는지 괴상한 포즈를 취하면서 앞으로 한 발짝씩 걸음 마를 하듯 이동하고 있으니 엄청 오랜 시간 동안 집중을 해주셔야만 완주에 성공을 할 수 있으니 인내력이 많이 필요한 플래시 게임입니다.
드디어 기다리던 목적지점인데 이제 도착을 하면서 이렇게 미션을 완성하는 모습이랍니다. 백 미터 보통 15초면 충분히 통과할 수 있는 달리기 인대 이렇게 30분이 넘는 시간 동안 진행하다 보니 새로운 기분이 들고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