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Title |
간단하게 마우스만 쓰는 게임 추천
Simplm Review |
순발력을 잘 발휘를 하여서 아주 정확하고 빠른 컨트롤을 보여주셔야만 각 미션들을 완벽하게 클리어하고 다음 판으로 넘어가 실수가 있어요. 조작 방식에 있어서는 마우스 오로지 하나로만 가능하여 손쉽게 미션을 진행할 수 있어 더욱 편하게 플레이할 수 있답니다.
주위에 다양한 덫과 흡혈박쥐들이 등장하거나 천정에서 독거미가 빠르게 내려와 주인공을 공격합니다. 참 다양한 맵들을 보유하고 있어서 할수록 다양한 컨트롤을 보여주어야 하므로 장시간 동안 심심함을 다 낼 수 있을 정도로 큰 재미를 볼러
주고 있어요. 상황에 알맞게 적당한 컨트롤을 하시면서 출구가 이 쓰 오른쪽 계단으로 올라가면서 미션을 완료하면 됩니다. 그리고 해당 스테이지를 진행하실 때에는 앞으로 빠르게 돌진을 하거나 혹은 장애물을 뛰어 넘어가면서 나타나는 검은색의 박쥐를 손에 들고 있는 부메랑을 힘차가 던져 제거하고 움직이는 계단을 신속하게 올라타면서 출구를 찾아 떠나는 험난한 모험을 즐기고 있는 주인공을 열심히 컨트롤해주시기 바랍니다.
Control |
마우스및화면터치
즐겁게 모험을 떠나는 어드벤처 장르의 게임
8비트의 조잡스러운 게임 화면을 보여주고 있어 다소 재미가 떨어질 거라 생각이 들기도 하지만 한번 직접 진행을 하게 되면 내용면에서 참신할 정도로 알찬 면이 상당이 많아서 약간의 중독성을 지니고 있답니다.
첫 번째 스테이지로서 징검다리를 빠르고 신속하게 이동을 해주시면서 앞에 날려 드는 검은 박쥐를 제거해야 하는데 마우스 좌측 클릭을 통해 부메랑을 세게 날려 죽일 수가 있으니 어서 신나게 던져 주세요.
부메랑은 일정한 사거리가 주어지고 있으니 아무리 멀리서 보인다고 해서 절대 사용하시면 범위 안에 들어오지 않고 박쥐에게 물려 죽을 수가 있어요 그러니 여러분께서는 어느 정도 근접한 상태에서 공격을 해주도록 하세요.
이런 식으로 각 미션에서는 다양한 방법을 기술들을 사용하면서 험난한 모험을 계속해서 펼쳐가는 게임입니다. 밀짚모자를 쓴 꼬마 아이가 무서운 동국에서 빠져나갈 수 있도록 사용자께서는 어서 도와주세요.
이번에는 좁다란 동굴 깊숙한 곳까지 와버렸는데 앞으로 어둠 컴컴한 이곳을 빨리 빠져나갈 수 있도록 해주셔야 꼬마 아이가 엄마 품에 앉길 수 있도록 수많은 역경을 해치고 무사히 지켜 주어야 해요.
앞으로 걸어가면서 작은 구덩이나 틈새에 절대 빠지지 않도록 해주시고 현제 상단에 하얀색의 화살표 방향이 보이는데 이것은 거미가 숨어 있다는 표시로서 저 부분에 다다르게 되면 잠시 멈추어야 합니다.
화살표 방향을 그냥 무시하고 지나가게 되어 버린다면 아주 빠른 속 동로 거미 한 마리가 내려와 꼬마를 잡아먹어 버리고 있으니 절대로 한 번에 지나가려 하지 마시고 한 타임 쉬었다가 이동을 할 수 있게 해 주세요.
앞에 강력한 파괴력을 지닌 폭파 2덩어리가 놓여 있으니 사용자께서는 나무 계단을 통해 절대로 폭탄에 부딪쳐서 캐릭터가 사망하지 않도록 사다리 주위에서 마우스 클릭을 해주시면 알아서 잘 타고 올라갑니다.
아주 높은 낭떠러지가 준비되어 있어 이 부분에서 많은 유저들이 실패를 맛보았을 만큼 쉬운 난이도를 보여주고 있는 것 같지만 생각보다는 너무 까다로울 정도로 어려 운을 보여주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