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더 바인딩 오브 아이작은 주인공이 광신도가 되어버린 자신의 엄마가 환청을 느끼며 아이를 죽이라는 음성을 전해 듣고 이를 눈치채고 살기 위해 자신에 방안에 있는 비밀 창고 밑으로 내려가 본격적인 플레이가 시작되고 있답니다.
말 그대로 지옥이 어떤 곳인지를 알 수 있을 만큼 수없이 무서운 귀신과 괴물들을 끝없이 등장하고 있어 자신을 죽이려 하는 엄마를 피해 왔지만 상상하지도 못한 두려운 곳에 빠져 버리고 말았답니다.
그곳에서 살기 위해서는 당신은 눈물 공격으로 모든 지옥의 생물체들을 제거를 해야 하고 각 문을 통과를 해야 하는 스토리입니다.
Game Title |
사이비 교주의 속임에 빠져서 지옥에 빠져버린 스토리의 더 바인딩 오브 아이작 게임하기
Simplm Review |
최선을 다해 생존해 나갈 수 있도록 여러 던전들을 통해 못된 괴수들을 처치하고 다양한 형태의 아이템을 획득해 보다 뛰어난 전투력으로 점점 성장해 나가면서 최종 목적지까지 죽지 않고 살아남아야만 하는 미션을 진행하게 됩니다.
The Binding of Isaac Control |
- 조작방법 이동 WASD
- 공격 마우스
- 폭탄 : Shift or E
- 아이템 : Q
이번 작품에 있어서는 상당히 독창성이 매우 풍성하도고 설명을 하고 싶을 정도로 뛰어난 작품성을 지니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는데 누구나 한번 시작하면 높은 중독성으로 인해 쉽게 그만 두지 못하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현재 이와 같이 조작 방식이 매우 단조롭다는 것을 알 수가 있을 만큼 엄청 간편하게 모든 것을 알맞게 마무리할 수 있다는 것을 일깨워 주고 있는데 누구든지 아주 손쉽게 모든 문재점들을 찾아 해결해 나갈 수 있을 것이라 생각이 들고 있어요.
순차적으로 모든 단계에 있어서는 그다지 어렵지 않게 플레이가 이루어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가 있을 만큼 각 던전들을 뛰어난 성적으로 클리어할 수가 있답니다. 하지만 모든 한번 죽어 버리면 이어서 할 수 없다는 단점을 지니고 있답니다.
처음 주어지는 체력은 하트가 3개만 주고 있는데 지속적을 플레이를 통해서 점점 체력과 다양한 아이템들을 획득해 나가면서 보아 강력한 아머와 방어력을 갖추어 나가면서 처음 과는 다른 형태로 적들을 더욱 쉽게 공략해 나갈 수가 있답니다.
포탄과 열쇠가 주어지고 잇는데 포탄을 말 그대로 단단한고 잘 파괴가 되지 않은 곳에 설치를 통해서 쉽게 파괴할 수가 있는데 막혀 있는 딱딱한 바위에 설치해 놓으면 폭발력을 통해 길이 만들어지고 잇으니 아주 쉽게 이동해 나갈 수가 있습니다.
또한 열쇠는 지금과 같이 특정한 던전이나 또는 잠여 있는 막강한 보스 방으로 들어갈 때 필수 아이템이라 할 수가 있을 만큼 무조건 획득해 나가 주셔야 하는 만큼 각 스테이지 던전을 돌아다니면서 무조건 찾아 나서 주셔야만 한답니다.
너무나도 잔인한 장면들을 상당히 보여주고 있는데 이와 같이 붉은색 피를 마구 땅바닥으로 떨어 뜨리고 있는데 상당한 지옥이 따로 없을 만큼 두려운 던전이라 말할 수가 있는데 서둘러 아이작을 바깥세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해주세요.
유저들이 플레이를 하면서 컨트롤이 상당히 중요한 역할을 도맡아 하고 있다는 것을 일깨워 주고 있는 듯 실수 없이 몬스터들이 주인공에게 다가와 무서운 공격을 하고 있으니 조심스럽게 항상 움직이며 공격으로만 공격을 마음껏 펼쳐 나갈 수 있도록 노력을 해주셔야만 합니다.
가장 어렵지 손쉽게 클리어를 하고 싶다면 무조건 여러분께서는 상황에 가장 알맞게 해결해 나갈 수 있도록 이 시간부터 하나둘씩 중요한 아이템들을 확보해 나가 주셔야지 최종 라운드까지 무난하게 해처 나갈 수 있을 것이라 여겨지고 있답니다.
충분한 여유로움을 가지고 한 단계식 미션을 클리어 해나 간다면 분명히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가 있는데 유저들께서는 절대로 너무 어렵다고 낙심하지 마시고 알맞은 길을 선택하여 꼭 찾아나갈 수 있도록 놀라운 실력을 한번 펼쳐 나가 보세요.
역시 강력한 몹일수록 더욱더 좋은 드랍템을 주고 있답니다. 모든 사용자가 희망하는 레베급 아이템을 통해서 각 던전들에 등장하고 있는 잔인한 괴물들을 아주 손쉽게 제거해 나가며 목적을 빠르게 달성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해 주세요.
상당히 귀여운 얼굴을 하고 있는 캐릭터 계속해서 엄마의 무서운 배신으로 인해 하염없이 양쪽에 눈 쪽에는 눈물이 주르륵 흘러 내기고 있답니다. 다행히도 해당 괴물들을 주인공의 눈물 총에 상당히 약한 반응을 보이고 있어서 다행이라 생각이 들고 있답니다.
모든 몬스터들을 제거하기 위해서는 일정한 사거리를 유지해주셔야 하는데 너무 멀리 있다면 사정거리를 벗어나 아무리 빠르게 눈물 총알을 날려 보내도 전혀 타격을 가하지 못한다는 것을 일깨워 주고 있는데 항상 신경을 많이 써주셔야 한답니다. 어떻게 지금 즐기는 더 바인딩 오브 아이작 게임의 리뷰에 대한 설명을 해드렸는데 데모판이지만 해보면 매우 재미있게 할 수 있을 거예요. 참고로 정신판과의 차이점은 캐릭터 선택 외에는 큰 차이가 없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