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나의 첫 양자이동게임

반응형

 

정상적으로 플레이가 되지 않아서 Onward: Into The Red Portal게임으로 교체했습니다.

나의 첫 양자이동게임

이 시간엔 조금은 특별한 게임을 가지고 왔네요 ~ 등장하는 주인공이 미션을 진행하면서 그림자를 생성하여 위치를 변화하고 막혀 있는 곳을 순간이동으로 안전하게 뚫고 나갈 수가 있으면 무서운 적들이 다가올 때에도 희귀한 힘을 이용해 안전하게 따돌릴 수가 있지요. 앞으로 계속 이동을 하면 험난한 모험을 펼쳐가는 플래시 게임으로 상당히 머리를 써가야 하므로 난이도가 상당히 있다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정해져 있는 미션들을 모두 완벽하게 소화하기 위해서는 여러분들을 많은 생각과 손 빠른 컨트롤이 상당히 중요히 여겨지고 있으니 조금이라도 주저하여서는 절대 각 미션을 완료할 수 없게 된 티다. 키보드 방향키로 이동을 해주시고 스페이스 바를 눌러 차원 생성을 하면 그림자가 생선 되고 본 캐릭터는 안전한 곳에 위치하게 되어 있어요. 

 

 

곰곰이 생각을 통해서 모든 것이 이루어지는 어려운 게임으로서 플래시를 즐기는 분들 중에서 어려운 난이도를 극히 좋아하시는 분들께 강력히 추천드리고 싶은 것 중 하나라고 말씀드립니다.

이게임을 컨트롤하는 자세한 방법으로는 화살표 : 이동/점프 , W키 : 차원 생성, 스페이스키 : 차원 탈출 , F키 : 차원 점프를 이용해서 재밌게 하면 됩니다.

 

 

 

좁다란 골목길에 정사각형의 도형이 좌우로 빠르게 움직이고 있어요 절대 뚫고 가려 하지만 절대 소용없다는 것을 느끼게 되니 그때는 차원을 바꿔 주는 기능을 사용하면서 이렇게 이동을 할 수 있지요. 나의 첫 양자 이동 게임을 하시면서 그림자는 그 어떠한 것에도 전혀 영향을 받지 않고 있으니 적당한 시기에 자주 사용하시면서 많은 장애물들을 쉽고 편안하게 벗어날 수가 있으니 열심히 생각을 하면서 컨트롤해주셔야 합니다.

 

 

하얀색의 우주복을 입은 조그마한 주인공 오늘은 무사히 목적지까지 도착할 수 있을지는 유저분들께서 어떻게 해당 유닛을 컨트롤하느냐에 따라 달라지고 있으니 알맞은 조작법을 구사할 수 있도록 하세요. 그런 다음 다시 스페이스 바를 누르게 되면 그림자 위치로 이동이 되고 있지요. 앞으로 이동하면서 점프를 통해서 2단으로 나열되어 있는 블록을 쉽고 간편하게 넘어가 주시면 그때부터는 진정한 어려운 것이 무엇인지 확실히 깨닮게 해주고 있으니 기대하셔도 좋아요.

 

 

말처럼 쉽지 많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 이 맵에서는 적어도 10번 이상 도전을 하셔야만 간신히 목적지에 도달하면서 미션을 클리어하게 될 것이라 생각되고 있으니 절대 중도에 포기하는 일은 없도록 하세요. 기다란 블록들이 놓여 있군요 여기서는 점프를 한상태에서 그림자를 생선 한 다음 다시 차원을 바꾸어 주면서 점프를 이동해야 하는 만큼 상당히 빠른 키보드 조작을 보여주어야만 미션을 완료할 수 있답니다.

 

진행하고 있으면 많은 시간을 심심하지 않게 보낼 수가 있으니 지루한 시간을 때우기에 상당히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다고 예상되고 있으니 간단히 인터넷으로 접속하여 게임을 즐겨 보세요. 나의 첫 양자 이동 게임의 최종 마지막 스테이지까지 모두 완벽하게 클리어하기 위해서는 적지 않은 시간을 투자를 하셔야만 합니다. 이렇게 스테이지까지 무사히 클리어해나가면서 최종 단계까지 빠르게 이동하여 완벽히 모든 임무를 완료하신 다음 마지막으로 엔딩 장면을 보면서 성취감을 한번 느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