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세계에서 우크라이나와 그리고 러시아가 전쟁을 치렀지만 1940년대부터 그 이후에도 꾸준하게 크게 작게 전쟁이 일어났다고 하네요. 오늘은 끝없는전쟁4라고 하는 정말 사실적인 스토리를 지닌 작품을 할 수 있습니다.
인류사에서는 다시는 일어나지 말았으면 바라겠지만 서로의 이념이나 국가 간의 이익을 위해서 어쩔 수 없다지만 최소화되었으면 합니다. 배경은 2차 월드워에서 등장하는 여러 탱크부터 해서 다양한 중장비들이 나오게 되며 유저들께서는 치열하게 교전 및 전투를 해서 반드시 살아남아야 합니다.
조작법 및 Endless War 4 All Campaigns 공략 동영상 & 팁 정리
수많은 총탄으로부터 살아남기 위해서 최선을 다하자!!
- 근접하게 이동하여 은폐 엄폐하고 있는 적들을 제압하기 위해서는 수류탄을 정확하게 컨트롤하여 투척하는 것이 좋습니다.
- 일단 시작을 하게 되면 시가지 전투인 만큼 자신의 몸을 은폐하면서 적들에게 조심스럽게 다가서 주셔야 합니다.
- 기관총을 사용하는 적군들 이 녀석 주인공에게는 지장을 초래하진 않지만 내 주위에 있는 동료들에게 엄청난 피해를 안겨 주고 있는 만큼 신속히 다가가 따발총을 겨누고 있는 적들을 물리쳐 주셔야 해요.
- 우선 적군들을 제거하게 되면 그들이 사용하던 여러 가지 무기류들을 직접 주어 사용할 수도 있어요. 물론 주변에 있는 차량이나 전차까지도 마음껏 탑승할 수도 있습니다. 벙커 안에 있는 녀석들은 총으로는 절대로 물리치지 못합니다.
- 총알 정도쯤은 가볍게 소화할 수가 있는데 수류탄 공격 또는 포탄에 있어서는 버그가 적용되지 않고 있는데 항상 이번 무기를 가지고 있는 적들이나 적 전차들을 힘겹게 따돌려 나가야 합니다.
엔드레스 워 IV 리뷰 계속
처음에 이렇게 미션 브리핑을 받게 됩니다. 영어이기 때문에 이해가 힘들겠지만 그냥 하단 플레이 빨간색 아이콘을 눌러서 미션에 들어가면 되세요. 스테이지 작전에 돌입하면 시작하자마자 귀청이 떨어지도록 아군 적군 간 총격전이 펼쳐지고 주변에는 시신들로 넘쳐 나는 상태에서 본격적인 플레이를 이루게 됩니다. 적들이 발사하는 총알들을 엄청 빨리 날아오고 있어 잠깐 멈추게 되면 그대로 총알을 맞게 체력이 줄어드는 것을 볼 수 있기 때문에 항상 주의하면서 이동과 공격을 겸비해야 합니다.
이번에는 섬에서 적들과 치열하게 전투를 벌이고 있지만 주변에 쳐들어오는 군인들을 모두 제거를 해주세요. 정식 판에 있어서 참 까다로웠던 것이 바로 힘차게 사격을 하다 총알이 떨어져 재장전을 하면서 패턴을 놓쳤던 것이었는데 현재 버전에는 모든 총기의 탄약들이 무제한으로 설정돼있어서 단 한 번의 장전이 필요 없을 만큼 무한 사격할 수 있어요.
전투를 하는 장소가 참 다양하게 지정돼있으며 도심 한복판에서 펼쳐 가는 것이 조금 더 재미를 더해 가고 있는 것 같아요.
플레이 시에는 주변에 탱크나 기타 탈것 장비들이 놓여 있다면 바로 이번 장비 안으로 들어가 조종하며 강력한 화력으로 적들에게 공격을 가할 수 있게 됩니다. 일반 총알보다는 높은 대미지를 통해 적 기지를 완파해 갈 수 있답니다. 간단한 공략이었는데 지금 끝없는 전쟁 4라고 하는 추억의 플래시 전투게임을 유저들은 즐겁게 한번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