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승부차기를 통해 승패를 나누어지고 있으며 우승팀은 또 다른 팀과 힘찬 승부를 벌이는 기가 막히게 짜릿한 스포츠 페널티킥 게임입니다. 총 5대 5로 상대팀관 번갈아 가면서 공격과 방어를 해주셔야 하세요.
공격에 있어서는 마우스로 축구공을 날릴 방향을 원하는 곳에 지정하여 클릭을 하게 되면 선수가 지정되 곳으로 강력하게 슈팅을 할 수가 있으십니다. 2002 월드컵 마지막 승부차기가 많이 떠오르게 하는 게임 있건 같아요. 최종의 용사 다섯 명이서 멋진 승부를 펼쳐 보이는 게임으로 천국과 지옥을 오갈 정도로 간단하면서 쉬운 승부차기이지만 실제로 긴장감과 꼭 공을 넣어야 하는 불안감으로 인해 많은 선수들이 실수를 범하고 있습니다.
단축키
마우스 : 차기와 그리고 막기
단 하나의 작은 축구공이지만 11명의 전사들이 피와 땀이 흠쩍 담겨 있는 결실이라 말씀을 드리고 싶고 또한 한 나라를 대표하여 경기를 치르는 만큼 크나큰 자부심을 느낄 수 있을 겁니다. 그럼 오늘 게임을 여러분께서는 세상에서 가장 멋진 슈팅을 날리면서 결승까지 낙오하지 마시고 열심히 플레이하여 좋은 성적을 거두어 꼭 우승을 차지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정말 아쉽게도 대한민국 국기는 전혀 모이지 않는군요 일본은 있는데 외우리 나라는 없는 것일까요 우리가 일본보다 축구를 못한다는 생각은 절대 하지 않고 있는대 참 아쉬움이 밀려오는군요.
생각해보면 보통 페널티킥의 성공율른 팔십 퍼센트 이상이어서 열 번 중 최소 여덟 번을 들어가야 하나 실제로 경기를 비교해 보면 그렇지 않다는 것을 확실하게 알 수 있는데 아무래도 수많은 관중 앞에서 공을 차려니 불안해서 그런 실수를 하는 것 같지 않나요.
사용자께서는 원하시는 국가를 하나 선택해주시고 컴퓨터와 아주 팽팽한 시합을 치러야 합니다. 열두 개의 나라 중 하나만을 골라서 빠른 진행을 통해 모든 나라를 제압해 주시고 결승에 도전을 하세요.
점프를 힘 있게 뛰어오르면서 날렵함을 보여주고 있지만 왠지 조금 부족한 모습을 볼 수 있는데 역시 공은 골키퍼보다 한참 빠르다는 것을 느낄 수 있는 장면을 보여주고 있는 것만 같아요.
서로 한 골씩 먹어 가면서 현재까지 미국이 아직 우세에 있어요 여기서 한 골만 더 막아내거나 득점을 둘 중에 하나 라만 해주어도 무사히 승리를 거 뭐지 고 다음 상대와 대적할 수가 있답니다.
수비수를 하면서 여러분이 컨트롤에 있어서는 마우스로 좌우로 움직여 주시면 공을 막을 수 있지만 절대로 공을 발로 찰때까지는 움직이시면 바로 실점으로 이어지니 조심하세요.
이런 맨오른쪽 사진에서처럼 이번에는 방향을 완전히 예측하지 못하고 너무 쉽게 한 골을 넣어 주고 말았답니다. 그래도 아직 네 명의 선수가 더 남아있으니 충분히 잘 막을 수 있으니 염려하지 않아도 됩니다.
드디어 경기가 시작되었는데 현제 플레이어는 미국을 선택하였고 컴퓨터를 일본을 선택하고 먼저 공격을 시도하고 있으니 꼭 무조건 정확한 컨트롤을 하셔서 잘 막아 주셔야만 합니다.
오예 역시 처음 이 제일 중요한데 이렇게 쉽게 막을 줄을 몰랐는데 이제 차츰 아박을 가해 가는 재팬 공격을 어떤 식으로 올진 몰라도 우선 한 점을 앞서고 있는 미국이 많이 유리한 상황이죠. 암튼 여기까지 공차기 페널티킥 게임에 대한 리뷰였는데 조작을 잘하면서 지금 즐겨보자고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