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면 즐길수록 빠져드는 중독성 정말 강력한 공룡 게임을 소개 및 올려봤는데요, 공룡알이 부화하기만을 기다리던 엄마 용이 자리를 비운 사이에 그만 절벽으로 굴러 내려가 버리고 맙니다. 엄마가 달리면서 소중한 알을 깨지지 않게 하기 위해 주위에 나타나는 온갖 몬스터들을 물리치면 다양한 장애물들을 직접 파괴하고 안전하게 도착지점으로 들어갈 수 있도록 캐어해 주는 단순한 플래시 게임입니다.
앞으로 달려가면서 강력한 박치기를 통해 큰 대미지를 입혀 여러 몬스터들을 제거해주셔야 하고 이동하는 경로를 막아 서고 있는 다양한 블록 또한 빠른 박치기를 통해 부셔 주어야만 예쁜 공룡알이 계속 안전하게 굴러갈 수가 있어요.
알에서 깨어날 새끼를 생각하면 죽어라 알을 보호하는 어룡 공룡 모성애를 느낄 수 있을 만큼 괜찮은 작품이라 생각이 들고 있으니 사용자께서는 필히 주인공이 꼭 알을 무사히 안전한 곳까지 이동할 수 있도록 컨트롤해주세요.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제일 처음 사용자의 이름을 써넣으라는 문구가 뜨고 있으니 그냥 막 아무 숫자나 알파벳을 써넣은 다음 간단하게 엔터만 눌러 주시면 곧바로 해당 게임을 진행할 수 있답니다. 솔직히 아직 깨어나지 않은 새끼가 언덕에서 떨어져 내려가는데 어떤 부모가 구경만 하고 있겠어요. 당연히 온 힘을 다해 모숨 바쳐 지켜주고 있은 심정은 사람이나 동물이나 같다고 생각해요.
낮은 언덕 위에서 알을 잠시 놔두고 일을 보러 간 엄마 하지만 저 멀리 거 알이 움직이면서 서서히 언덕 밑으로 굴러 내려가는 것을 보고 화들짝 놀라면서 전속력으로 알을 캐어하기 위해 헌신을 다하고 있어요.
높은 언덕 위로 올라가실 때는 이처럼 이단 점프를 하면서 높은 곳을 오를 수 있고 동전들을 될 수 있는 한 많이 먹을수록 나중에 업그레이드할 때 상당히 많이 필요하니 미리 먹어도 시는 게 좋아요. 이런 무시무시한 적벽 틈새로 들어가야 하는데 생각만큼 쉽진 않다는 느낌이 들고 있으니 이 부분에서는 더욱 세밀하게 컨트롤을 해주시면서 알을 최대한 안전하게 보살필 수 있도록 신경을 써주세요.
엄마와 알을 일정한 체력을 지니고 있으니 적으로부터 공격을 당하게 되면 조금씩 깎여 내려가고 있으니 공룡 게임을 진행 시에는 최대한 몬스터로부터 안전하게 알을 지키면서 적과의 치열한 전투를 벌이셔야 합니다.
아주 높은 곳을 오를 때 어느 정도 컨트롤이 돼야 하는데 여러 번 실패를 맛보다 보면 자연적으로 습득할 수 있으니 큰 신경을 쓰지 않아도 되고 또한 엄마와 알은 총 새 번까지 부활할 수 있답니다. 엄마가 조금 뒤처지고 있는데 몬스터와 싸우느라 조금 늦은 것 같아요. 하지만 알은 사각 박스에 걸려 더 이상 앞으로 가지 못하고 있으니 그냥 박치기를 보여주면서 박스를 산산조각 내주세요.
마지막 목표 지점 가지만 도착하게 되면 공룡 게임의 무사히 미션을 성공적으로 끝마치고 더욱 어려워진 맵에서 또다시 공룡알을 엄마는 캐어해 주기 위해 이리 뛰고 저리 뛰고 정신없이 뛰어다니면서 극심한 박치기를 보여주고 있어요. 처음부터 어렵지 않은 난이도를 자랑하고 있어 어린아이들이 진행하여도 충분히 수월하게 각 해당 미션을 순조롭게 클리어하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