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Title |
하면 할수록 화가 나고 열 받는 개빡치는 게임하기
Simplm BULLET MAZE Review |
지금 해볼 게임은 진행하게 되면 해도 너무한다는 말이 절로 나올 만큼 어려운 난이도를 보여주고 있어 플레이하는 동안 재미를 느끼려다가 오히려 스트레스만 받을 우려가 있는 작품이니 필히 참고하시고 진행하기가 부탁드립니다.
세상에서 가장 어렵다는 게임들을 많이 진행하였지만 이번만큼은 화가 날 정도로 각 미션을 클리어하기가 너무 버겁다는 말이 절로 나올 정도로 어려움을 느끼게 하고 있어요.
진행 방식은 여러 가지 색상의 뒤섞여 그래프처럼 생긴 모양이 움직이기 시작하는데 그곳을 모두 통과하고 출구를 찾아 나가야만 이 미션을 클리어하게 된답니다.
Control |
마우스 및 화면 터치
뒤죽박죽 섞여 있는 무늬들을 하나씩 통과를 해야 하는데 처음 하얀색을 통과하게 되면 그다음은 다른 색상으로 통과를 해야지만 무사히 이동을 할 수 있지만 같은 색상으로 하면 미션을 실패하게 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하얀색과 빨간색이 섞여 있는 상태에서 빠르게 이동을 하고 있는데 처음에는 원하시는 색상으로 통과를 해주신 다음 그다음 서로 다른 색상으로 넘어 가주시면 간단하게 미션을 마무리 지울 수 있어요.
약 10판 까지는 큰 어려움을 느끼지 않고 플레이하실 수 있지만 그 이상이 넘어가게 되면 머리가 상당히 아플 정도로 어려움이 무엇인지 알게 해주는 고도의 난이도를 감상하실 수가 있는데 기대하셔도 좋아요.
점점 복잡해지면서 어려워지기 시작하고 있는데 정신 바짝 차리고 플레이해주셔야만 간신히 해당 주어진 미션을 완벽하게 소화해 낼 수가 있는데 절대 따 생각하지 마시고 목표지점을 위해 이동하기 시작하세요.
갑자기 화면이 변하면서 초점을 흐트러지게 하고 있는데 눈이 많이 시려 오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겁니다. 이럴 때일수록 주어진 임무를 완료하기 위해서 시선을 더욱 집중시키는 것이 가장 큰 관건이라 설명드리고 싶군요.
리을 모양으로 되어 있어 지그재그로 이동을 해야 하는데 색상들이 자주 뒤바뀌고 있어 통과해야 하는 타이밍을 제대로 맞추지 못해 미션을 실패를 많이 할 수 있는 맵이니 상당히 주의를 가지고 임하도록 하세요.
이런 좁다란 길목을 통과하면서 점선들을 통과해야 하니 조금 더 전판보다는 난이도가 올라간 것을 알 수 있는데 더욱더 열심히 컨트롤에 만전을 기하면서 무사히 출구로 향할 수 있도록 신경 써주세요.
무서울 정도로 겁나게 많은 점선들이 서로 교차하면서 전대 통과하지 못하도록 발목을 잡아 두고 있는데 여러분께서는 환상적인 초 컨트롤을 보여주면서 무사통과할 수 있는 모습을 한번 더 보여주시기 바랍니다.
이쯤 오게 되면 어렵고 복잡함을 떠나서 이제 그만 싫증 나거나 짜증 나서 도중에 포기하고 싶은 마음이 많이 생길 거라 생각되는데 그래도 끝까지 인내심을 갖고 진행하다 보면 분명 좋은 결과를 얻어 낼 수 있답니다.
어찌 보면 아주 간단한 미션 같지만 실제 직접 플레이해보신다면 생각만큼 쉽지만은 않다는 말이 나오기 마련이니 개 빡치는 플래시 게임은 높은 레벨까지 가려한다면 상당한 집중력이 요구되는 작품 중 하나라고 말씀을 드리고 싶어요. 하지만 어려운 만큼 힘들게 클리어하면 다른 어떤 게임보다 성취감을 배로 느낄 수 있을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