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펜스

개미죽이기게임 [케익디펜스]

반응형

 
반응형
 

시간 때우기 참 좋은 개미죽이기게임하기는 개미로부터 맛있는 케이크를 지켜내는 디펜스 게임으로 처음 무기들을 원하는 곳에 배 시켜 놓고 이동하는 검은색의 일개미들을 강제 공격하게 한답니다. 

개미를 죽일 때마다 머니가 조금씩 올라가고 있으니 열심히 잡아가면서 돈이 충분히 모딘 다면 무기를 업그레이드하시거나 병력을 더욱 배치시킬 수 있으니 많은 개미를 잡어 주어야 합니다. 곤충 중에서 제일 일을 열심히 한다고 해서 착한 곤충이라 생각을 했는데 이렇게 소중한 것을 도둑질해가려 하는 것을 보니 나쁜 개미구나 하는 생각도 들게 하고 있답니다. 

수없이 공격을 퍼부어 대도 끊임없이 나타나는 녀석들 때문에 케이크를 모두 빼앗겨 버린다면 곧바로 게임 종료가 되고 있으니 필사적으로 달콤하고 부드러운 케익을 지켜낼 수 있도록 노력해주셔야 해요. 

 

 

  

개미를 박멸한다는 마크가 상당히 눈에 뛰게 만들고 있는데 이번 디펜스 게임에서는 개미와의 한바탕 재미있는 전쟁이 기다리고 있으니 정말로 즐겁고 신나는 시간을 보낼 수가 있어요. 우선 벌레들이 출몰하는 땅굴 위치에 무기들을 최종적으로 배치시켜 놓는 게 조금 더 잡아가기 수월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돈은 모이는 대로 아끼지 마시고 바로바로 무기들을 진화시켜 주면서 보다 강력한 화력으로 제압해 나가셔야 합니다. 어려운 난이도는 아니지만 한순간의 실수도 절대 용납하고 있지 않으니 신중히 컨트롤해주세요.

 

 

제아무리 무리를 지어 다닌다 하여도 풀 파워론 업그레이드된 강력한 무기는 절대 이겨내지 못할 것이라는 생각이 들 만큼 아주 강한 파워 역을 자랑하고 있으니 정말 대단하지 않나요.  한 조각을 몰래 훔쳐 달아나고 있는데 치열하게 전투를 벌이는 틈을 타 이처럼 치사하게 혼자서 맛있는 것을 가져가고 있으니 상용자께서는 마우스로 컨트롤하여 한번에 공격을 할 수 있도록 하셔요. 

초반에만 조금 신경 써 주신다면 중반 까서는 커다란 화력으로 쉽게 놈들을 잡아낼 수가 있으니 걱정할 필요 없고 최대한 남은 돈으로 기술을 최고치까지 올려 주면서 플레이하시면 돼요.  

 

 

 

진영 배치를 어떻게 해주냐에 따라 승패가 갈라질 수 있으니 잘 생각하시면서 녀석들이 어떠한 경로로 어떻게 이동하는지 잘 파악하면서 무기를 배치해주어야만 해당 게임에서 좋은 점수를 얻을 수 있어요.

좌측 조금 만한 동국에서 떼거리로 나와서 케이크가 있는 곳으로 와한 조각도 남김없이 훔쳐 가려하고 있으니 사용자께서는 못돼먹은 혼내 주도록 하셔야 합니다. 총을 여러 발맞춰도 절대 죽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니 여러분께서는 돈을 모아 주시면서 공격력을 올려 주는 업그레이드를 통해 지금보다 편안하게 개미를 잡아낼 수도 있답니다.  

 

 

 

이렇게 위험인물들을 타갯으로 만들 수가 있으니 케이크를 가져가는 놈들을 하나씩 클릭해 감여서 일 점 사하여 한순간에 잡아낼 수 있도록 컨트롤해주어야만 다시 되찾을 수가 있답니다. 생일날이면 언제나 이것이 빠지면 먼가 서운하게 느껴질 만큼 없어선 절대 안 될 맛있는 음식으로써 남녀노소 나이를 불문하고 누구나 즐겨 먹는 아주 좋은 음식이지요. 

 

반응형